top of page

동대문 힐링마사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공고는 동대문역사문화역에 위치한 힐링마사지입니다. 초역세권을 자랑하고 있는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사람들의 발길이 끊임없는 곳인데요. 주변으로 편의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기 좋은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대문에서 마사지 구인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동대문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오늘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시고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동대문 힐링마사지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동대문 힐링마사지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69(광희동1가 194-2), 3층

입지조건 :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에이피엠 플레이스, 중앙아시아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DDP)역 도보 1분, 버스정류장 광희동 도보 1분

다음은 동대문 힐링마사지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힐링마사지의 위치로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정류장 과희동 정류장이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 가까운 거리에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워낙 입지조건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 주변으로 편의시설,회사들과 먹자골목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관리사님께서 가까운 거리에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동대문역사문화역 근처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님들이 방문하는 곳이라 콜걱정이 없는 힐링마사지 입니다.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5세 이상 ~ 55세 이하

지원자격 : 경력무관 (경력우대/초보가능)

동대문역사역 힐링마사지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힐링마사지의 모집대상으로는 25세 이상에서 55세 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경력자분들과 초보자분들 상관없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등 근무경력이 있으시거나 근무경험이 있으신 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 또는 관련 학과를 나오신 분들도 우대해 드리고 있으니 경력자분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바랍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교육 후 근무에 투입되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무래도 경력이나 경험이 없어 생소하신 분들은 지원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동대문 힐링마사지는 어려운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은 이 부분을 참고하시고 지원에 망설임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24시간

근무일정 : 자율근무제 (주간/중간/야간 가능)

다음으로는 동대문역사역 힐링마사지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힐링마사지의 영업시간으로는 24시간 영업하고 있으며 근무일정으로는 자율근무제로 관리사님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요일에 맞게 근무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근무일정을 정하셔서 지원해주시면 조율하여 근무하시게 되는데요. 주간, 중간, 야간 근무 모두 가능하시며 휴무일까지 협의 가능하십니다.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근무일정으로 같이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동대문 힐링마사지의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복지

복지 : 식사제공 / 숙소제공 / 교육지원 / 필요한 물품 지원


마지막으로 동대문 힐링마사지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복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동대문역사역 힐링마사지의 복지로는 관리사의 식사와 숙소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분들을 위한 교육지원까지 다채로운 복지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근무하시면서 필요한 비품들은 힐링마사지에서 지원하고 있으니 관리에만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기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하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오셔서 같이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입지조건과 근무조건을 가지고 있는 동대문 DDP역 인근에 위치한 힐링마사지의 공고를 살펴보시고 동대문 힐링마사지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지금까지 동대문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 중인 힐링마사지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동대문 힐링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힐링마사지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동대문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동대문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2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