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노은역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힐링테라피에서 확실한 휴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은역 스웨디시 마사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 대구 힐링테라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족동에 위치한 이 곳은 매장 내의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인 손길로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힐링이라는 이름에 딱 맞게 심신이 지친 분들에게 휴식 시간과 행복감을 선사해줄 수 있는 마사지 샵이라고 하는데요. 피로하고 축 쳐지는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마사지 샵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시고 합리적인 마사지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노은역 스웨디시 데스크

대구 스웨디시의 데스크 옆 공간에는 매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커다란 음료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기다리는 동안 혹은 케어가 끝난 후 원하는 음료를 골라 목을 축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당 샵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 이 곳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사전에 전화 문의로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알맞게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인기가 있는 매장이니 만큼 2~3일 전에 선 예약을 진행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노은역 스웨디시 로비

노은역 스웨디시의 로비에는 천장을 둘러싸고 있는 간접 등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눈부시게 밝은 실내보다는 은은한 조명이 있는 곳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몸과 마음이 지쳐서 매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니 따뜻한 조명 아래에서 마음이 차분하게 안정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곳은 마사지구인을 통해 전원 한국인 힐러 님들을 채용하여 완벽한 체계로 화려한 마사지 스킬을 가지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마사지사이트에도 해당 매장의 퀄리티가 높은 케어로 칭찬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직원 분들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활기차다고하니 매장에 방문하면 자연스레 기분이 좋아질 것 같네요.


노은역 스웨디시 복도

복도가 앤티크하게 잘 꾸며져 있는 것 같은데요. 마치 귀족이 사용하던 공간 같아요. 아래에서 보여드릴 건데 관리실 또한 비슷한 풍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신 것 같더라구요. 해당 샵은 쉬는 날 없이 24시간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게 매장의 문을 닫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소비자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장님의 멋진 마음가짐이 반영된 것 같은데요. 가끔 새벽에 몸이 찌뿌둥하거나 이른 아침 상쾌하게 마사지를 받고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최적인 것 같습니다.


노은역 스웨디시 케어룸

앞서 말씀드린 노은역 스웨디시의 케어룸 모습인데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굉장히 귀한 공간처럼 보이지 않나요? 케어를 받는 동안 대접 받는 듯한 느낌이 들 것만 같은데요. 해당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의 가격과 구성도 소개해 드릴게요. 아로마와 전립선 관리가 포함된 a코스는 1시간에 십만 원, b코스는 1시간 30분에 십사만 원으로 알차게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아로마 a코스 30분에 오만 원, b코스 1시간에 칠만 원, c코스 1시간 30분에 십일만 원으로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나 간단하게 마사지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30분 코스 이용하시기에 적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스웨디시 코스 1시간에 십이만 원, 스페셜 스웨디시 1시간에 십육만 원이라고 하니 마사지 구성이 다양해서 원하는 마사지 선택해서 골라 받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노은역 스웨디시 케어룸

혼자만의 공간을 중요시 하는 분들을 위한 프라이빗 1인 룸도 있다고 합니다. 케어 룸 내부에 샤워실이 설치되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나고 복도로 나가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옆에서 샤워가 가능하니 내부의 편의 시설이 상당히 잘 되어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은역 스웨디시 샤워실

해당 샵에 방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자세한 위치도 적어드릴게요. 대전 유성구 지족동에 위치해 있으며 노은역 광장 KFC 건물 인근이라고 합니다. 상세 주소는 전화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 후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샵 방문객들은 무료 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차량 이용하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으실 것 같아요. 이 외에 다양한 마사지 업소 둘러보시라고 하단의 배너 첨부해 놓을게요. 클릭하셔서 다양한 정보 확인은 물론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다른 마사지 샵 구경하기 ▼

조회수 1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