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헤레이스스웨디시가 제격!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 오늘 함께 알아볼 곳은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바로 성남 헤레이스스웨디시 입니다. 창곡동에 위치한 곳으로 슬리밍과 근막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거리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분들도 바로 인근에 있는 지하철역을 이용하면 되는 부분이라 망설일 이유가 없는 곳이에요! 오늘 내부를 함께 살펴보며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하니 마지막에 준비한 할인 혜택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로비

내부로 들어가면 로비가 가장 먼저 반겨주는데요, 바로 뛰어들어도 될 만큼 커다랗고 푹신한 소파가 준비되어있는 모습이에요. 상큼한 액자로 인테리어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데요, 이 곳에 다녀왔던 분들의 후기를 보면 화사하고 쾌적한 느낌이 가장 먼저 다가온다고 합니다.


출입문 옆으로 바로 카운터가 있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은 물론 직원 분들의 친절한 응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고 해요.



남위례역 스웨디시 실내

로비를 지나 실내로 조금 더 들어오면 더 넓게 확 트인 공간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라 손님들이 많아 관리실이 꽉 차는 날이 더 많다고 해요. 때문에 이렇게 관리실이 많더라도 항상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현재 성남 헤레이스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원활한 소통을 중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선 상담이 조금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카페를 통해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복도

남위례역 스웨디시 복도에 모여있는 관리실은 개인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1인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쭉 늘어선 관리실이 언뜻 보기에도 5-6개가 되어보이는데요, 베이지와 브라운 색상을 사용해 계절에 관계 없이 포근함을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채광이 좋은 곳이라 별도의 조명이 없어도 항상 밝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님들 간의 친목도 좋기 때문에 에너지를 가득 받고 나올 수 있다고 해요.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문의 사항이나 요청 사항 등이 있는 경우에도 불편함 없이 머무를 수 있다고 합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1인실

1인실 내부로 들어와보았는데요, 아담한 소파와 넉넉한 크기의 침대가 준비되어있어요. 1인 전용 관리실이기 때문에 보다 나은 사생활 보호가 보장되어있습니다.


예약을 하시기 전에 먼저 코스를 알면 도움이 되실텐데요, 스웨디시와 딥티슈 그리고 슬리밍&근막관리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장 많이 찾는 스웨디시 관리는 60분 8만원, 90분 11만원, 120분 15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근골격 깊은 곳부터 풀어주는 딥티슈 관리의 경우 60분 9만원, 90분 12만원이라고 하네요.


마지막 슬리밍&근막관리는 이 곳만의 스페셜한 코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60분 9만원, 90분 12만원으로 딥티슈 관리와 동일한 가격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안내 드린 성남 스웨디시 가격은 모두 혜택 적용가 입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개인룸

개인룸 내부에는 샤워실도 함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남위례역 5번 출구에서 2분 정도 걸어오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답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62번지로 오시면 되며 아이페리온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 분들은 지하 2층에 무료로 주차하시면 된다고 해요.


오늘 살펴본 남위례역 스웨디시 샵을 포함해 더 다양한 지역을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확인해보세요!


추가적인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마캉스라는 어플이 있는데요, 왁싱을 비롯한 에스테틱 관련 어플이며 테라피닷컴은 마사지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 입니다. 한 번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