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제대로 힐링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착한 가격의 회원가 이용이 가능해 가성비 좋은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이동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뚜벅이 분들이 방문하기에도 부담없는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같이 썸스웨디시를 둘러보도록 할게요~!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인포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제일 처음 맞아주는 인포메이션 데스크 입니다. 커피머신도 함께 있어 커피 한 잔의 여유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인데요, 보기만해도 피로가 싸악 풀리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최근에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지면서 스웨디시샵을 찾는 발길이 조금 더뎌지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썸스웨디시에서는 코로나도 안녕~ 걱정없어요. 왜냐구요? 매일 청소는 물론 코로나 예방을 위한 발열 체크와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이렇게 좋은 시설에서 코로나 걱정도 없이 쾌적한 관리가 가능하다니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스웨디시샵이에요~ 여러분들도 꼭 가봐야겠죠?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실내

카운터를 지나 실내로 들어서게 되면 화이트 톤과 그레이톤이 어우러진 복도와 로비에 푹신한 소파가 맞아주는데요, 소파에서만 쉬어도 될 정도로 포근한데다가 아늑함까지 느껴진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하는데요, 하루도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로 영업하신다고 하니 공휴일이나 주말밖에 시간이 없어 방문하기 힘드셨던 분들도 얼마든지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새벽 늦게 까지 하는 샵이니 밤낮을 바꿔 근무하시는 분들도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복도

썸스웨디시는 복도도 정말 길고 넓어요! 다른 사람들과 부딪힐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된답니다 ^^


관리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전신관리가 있으며 코스는 두가지로 나뉘어 진행이 됩니다. 두가지 중 선택해서 받으시면 되고 A코스와 B코스가 있어요. 두 코스의 차이는 다른 샵들과 비슷하게 시간과 비용 부분이랍니다~!


먼저 A코스는 60분 기준 11만원이고 B코스는 80분 기준 14만원 입니다. 사실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고 할수도 있겠는데요, 마지막에 회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무려 2만원씩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놓치면 후회하실거에요^^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복도2

복도 끝에서 카운터쪽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인데요, 반대편에서 봐도 정말 넓직하니 답답함은 전혀 찾아 볼 수 없답니다 ㅎㅎ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자신있게 소개해드릴만 하죠?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관리실

복도를 따라가다가 배정받은 관리실을 들어오면 다크그린톤의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가 반겨준답니다~ 침대도 머리부분이 동그랗게 뚫려 있어 편안한 마사지타임을 즐길 수 있어요!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여관리사님인데요, 사실 비용을 지불하고 받는 마사지 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곳을 콕 집어내 받고 싶은게 모두의 심리이죠. 그만큼 의사소통이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관리사님이 모두 한국분들이다보니 원하는 부위를 잘 캐치해주셔서 의사소통의 문제는 전혀 느껴지지 않을 것 같네요~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관리실2

그렇다면 썸스웨디시는 어떻게 가야할까요? 남양주 소방서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상세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578-1, 2층입니다. 인근에 버스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찾아오셔도 되고 자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걱정은 NONO! 어딜가든 주차난으로 건물에서 주차지원을 해주지 않으면 너무 귀찮고 힘들어지는데요, 썸스웨디시는 이런 사소한 부분들도 모두 완벽하게 갖춘 곳이랍니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썸스웨디시의 샤워실 사진이에요! 샴푸나 비누 등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갖추고 있으니 그냥 빈손으로 오셨다가 푹 쉬고 가시면 된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린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를 할인가로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에서 확인해주시면 돼요~ 그럼 다음에도 가성비 좋은 스웨디시샵 정보로 찾아올게요!



다양한 지역의 스웨디시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