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힐링명소 다같이 공유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동탄신도시에 자리잡은 스웨디시샵답게 정말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경력자 테라피쌤들이 직접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역대급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샵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라인테라피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인포

먼저 라인테라피에 들어서면 보이는 인포메이션 데스크 입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 정성을 다 한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깔끔하고 예쁜 샵이랍니다. 동탄신도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연령대가 젊은 층이 많다보니 인테리어에 더욱 신경 쓸 수 밖에 없는데요,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적절한 인테리어를 찾는데 성공하신 것 같아요!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제품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관리를 주 종목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제품을 진열해 놓으신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어떤 제품으로 관리 받는지 알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을 말씀드릴게요. 오전 11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 방문도 가능한데요, 게다가 365일 쉬지 않고 영업한다고 하니 공휴일밖에 시간 낼 수 없었던 분들이나 늦은시간 방문을 원하셨던 분들도 부담없이 관리받으러 가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인테리어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의 관리사님은 모두 20대의 여 선생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의사소통이 불편하면 어떡하지 란 걱정도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물론 타국 선생님들의 관리솜씨는 너무 좋지만 사실 관리를 받으면서 이것 저것 이야기하고 불편한 부분을 바로바로 말하기에는 한국인 선생님들이 더욱 편한 것 같아요~! 모든 테라피 쌤들이 경력자라고 하니 퀄리티 부분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관리실

라인테라피의 관리실 사진인데요, 관리실 또한 정말 깔끔하고 쾌적해 보이지 않나요? 텅 빈 것처럼 그저 공허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포근한 느낌으로 감싸 안아주는 것 같으면서도 넉넉한 공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여유 넘치는 분위기를 뿜뿜 하고 있어요 ^ ^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관리실2

그렇다면 라인테라피의 코스를 한 번 알아볼게요! 프로그램은 총 5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먼저 릴렉상뜨 아로마 코스는 A코스 80분에 11만원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 다음 릴렉상뜨 스웨디시는 A코스 100분이며 13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세번째 에센셜 오일테라피 코스는 A코스 90분 이며 16만언, 네번째 쇼팡 테라피는 A코스 120분 기준 23만원에 경험이 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라인테라피에서는 왁싱 코스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브라질리언 왁싱과 부분 왁싱 중 선택하시면 되며 브라질리언 왁싱은 8만원, 부분 왁싱은 4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건마에반하다 회원가라고 하니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셔야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겠죠?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관리실3

라인테라피는 어떻게 찾아가면 좋을까요? 먼저 주소를 말씀드리자면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19길 10, 신유메디프라자 7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번주소로는 화성시 오산동 969-4 이니 편하신대로 검색해보시면 위치를 알 수 있으실 거에요~! 동탄역과는 도보로 6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SRT를 이용하시면 타지역에서도 충분히 빠르게 오실 수 있답니다! 샵 바로 인근에도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죠.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오셔도 돼요~!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샤워실

오늘 준비한 동탄 동탄역 라인테라피 소개는 여기까지인데요, 샤워실도 너무 깔끔하게 잘 구비되어있으니 꼭 한 번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자세한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예약하세요!


그럼 다음에도 다른지역의 테라피샵 소개글로 찾아올게요!



더 많은 테라피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2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