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쾌적하고 깔끔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 개성이 넘치고 매력이 많은 곳이라 읽어보시면 반할 수도 있는 곳인데요.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손님들이 많아 가기 전 예약이 필수로 필요한 곳이기도 합니다 ! 여러분은 스웨디시 마사지의 유래를 아시나요 ? 스웨덴 왕족들이 받는 바디케어로, 스웨덴에서 시작되어진 것이 그 최초인데요.


일반적인 오일케어에 비해 더욱 부드럽고 유하게 진행된답니다. 그래서 마사지를 처음 접하시거나, 몸에 통증이 느껴져 센 압으로 진행되는 건식 마사지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적합한 방식입니다. 부드럽게 진행된다고 해서 효과가 미미하거나 없는 것은 전혀 아닌데요.


사용하는 오일의 효능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마음을 안정시키고 림프절을 자극시킴으로써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노폐물 제거나 붓기제거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받기에 아주 좋아요. 그리고 관절이 부드럽게 풀리기 때문에 재활치료의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꾸준히 받다보면 건강이 좋아지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인데요, 일단 마음이 편해지고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다 보니 저절로 체력관리와 건강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면역기능까지 좋아지니 요즘같은 시국에 남양주 문스웨디시에서 받는 마사지는 큰 도움이 되겠죠 ?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카운터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매장은 이렇 생겼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입니다. 사진은 굉장히 밝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밝지 않아서 오히려 더욱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너무 밝은 빛은 외려 편히 쉬는 데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거든요.


신발장은 오픈형이 아닌 수납형인데요. 밖에서 신고 온 신발은 이렇게 따로 보관해두시면 되니 더욱 깔끔하고 쾌적하게 실내를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분위기를 깨지 않고 있네요.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인테리어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인테리어

단순한 마사지 샵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쓰셨습니다. 이곳 저곳 보이는 장식품들도 그렇고 벽에는 액자들까지 걸려있는데요, 부담스럽지 않고 원래 있던 것 마냥 잘 어울려서 굉장히 위화감 없네요. 보는 재미까지 있어서 이용할 때에 지루하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로1길 25입니다. 지번주소는 다산동 667-1 수미소빌딩 2층을 치고 오시면 되는데요. CU편의점이 보이신다면 우회전 한뒤에 황금돼지 불곱창이 있는 건물을 찾으시면 된답니다. 옆에 강남면옥이 크게 있어서 이것만 기억하셔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쉽게 찾아가시라고 지도 첨부해 두었으니 사진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주변에 여러 건물들이 있지만, 도로들도 넓고 건물 사이의 간격도 넓은 편이기 때문에 딱히 찾는데에 많은 시간이 들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한 건물에만 해도 카페와 술집 등이 있어서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외에도 술한잔 하거나 커피한잔 할 수 있겠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환경이나 건물사진을 로드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교통편이 좋아야겠죠 ?! 시설이 아무리 좋고 실력이 좋다고 한들 교통편이 좋지 않다면 방문이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횡단보도 두번만 건너면 5분거리에 정류장이 있는데요, 가운휴먼시아.다산효성 해링턴타워.새마을금고 정류장입니다. 차량이동 하신다고 해도 건물 지하에 무료로 주차 가능하니 걱정 없이 편하게 오시면 돼요.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휴게공간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휴게공간

매장에는 이렇게 손님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휴게공간까지 따로 마련해두신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입니다. 사실 마사지 받고나면 온 몸이 싸악 풀려 기분도 노곤노곤해지고 졸음이 밀려오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실제로 관리시간 내에 자게되는 경우도 많고요.


그럴 때 운전대를 잡거나 바로 집으로 간다는 것 자체가 어려운 게 혹시나 가다가 사고가 날 수 있는 위험도 있기 때문인데요. 잠을 깨우거나 혹은 매장에 일찍 도착해서 잠시 기다릴 시간이 생겼을 때 여기 휴게공간에서 편하게 기다리면 된답니다.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앞에는 음료냉장고까지 있으니 음료 한 잔 하면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돼요.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1인실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1인실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혼자 오시는 케어가 두려우신가요 ?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렇게 1인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오시면 되는데요 ! 물론 관리하는 모습은 밖에서 전혀 볼 수 없구요, 혼자서 이용하더라도 불편함 없이 편한 이용에 도움이 되도록 모든 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답니다 !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 샤워실

이렇게 샤워시설까지 있으니 여러분들은 걱정 마시고 오세요 ~ 온수와 냉수 모두 잘 나오구요, 기본적인 샤워용품 또한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 보시면 아시겠지만 흔한 물때 혹은 머리카락 한 올도 없어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는건식 마사지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A코스 60분에 8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1만원입니다.


이런 남양주 다산동 문스웨디시에서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30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