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훌륭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전부터 갑작스레 쏟아지는 폭설에 혹시 오늘도 집을 못가나 하는 두려움에 떨었는데요. 다행히도 눈이 금새 쌓였다가 사르르 녹더라고요 하지만 내일부터 다시금 예전 한파때처럼 추워진다고 하니 다들 두꺼운 외투 한벌정도는 챙겨입으시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추운날씨가 찾아오면 꼭 마사지샵을 들리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홀릭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홀릭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홀릭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김포 구래역 인근에 위치한 홀릭인데요. 스웨디시 테라피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프로페셔널한 마사지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매우 꼼꼼하고 편안한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은샵인데요.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어려움 없이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김포 홀릭
김포 홀릭

프로그램은 홀릭 기본 코스와 홀릭 스페셜 코스가 있는데요. 기본 A코스는 60분에 10만, B코스는 90분에 13만,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이고, 스페셜 A코스는 60분에 12만, B코스는 90분에 15만, C코스는 120분에 20만, D코스는 180분에 3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2시부터 새벽 3시가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이거나 휴무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수테라피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수테라피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수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김포 구래역 인근에 위치한 수테라피인데요. 이곳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고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다가 경력들이 뛰어나서 매우 고퀄리티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지하철역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고, 주차가 가능해서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김포 수테라피
김포 수테라피

코스는 스웨디시 감성 코스가 세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70분에 13만원, 스페셜 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꽤 적당한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휴무일이니 사전에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실루엣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실루엣

김포 스웨디시 마사지 - 실루엣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실루엣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감성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김포 실루엣
김포 실루엣

프로그램은 베이직 코스와 프리미엄 코스 그리고 로얄 코스와 연장 코스가 있어서 취향껏 골라받으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느걸 추천드립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