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인데요 계속 이어졌던 한파가 끝나고 따뜻한 날씨가 돌아오니 온몸에 안아픈 곳이 없는 느낌이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말을 활용해서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걸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코로나사태 이후 제대로 방문을 해본적이 없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았답니다. 그래서 하루 빨리 편하게 방문할 날이 돌아오길 바라면서 오늘은 대전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스웨디시 마사지 - 베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베라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아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젊은 실력파 테라피스트님이 정성을 다해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각종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로미/슈 테라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코스는 세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에 8만원, B코스는 60분에 10만원, C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휴일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부담이 없답니다~
대전 스웨디시 마사지 - 노블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노블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진행하는 팔방미인같은 샵이랍니다. 천연오일을 사용해서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고 각 방마다 샤워실이 설치되어 있어서 매우 프라이빗 하게 케어가 가능한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건물 내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자차를 이용하시기에도불편함이 없답니다.
코스는베이직코스와 감성+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60분에 8만원,B코스는 90분에 11만원, 감성+ A코스는 60분에 10만원으로 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예약은 오전 9시30분부터 새벽 1시30분까지만 받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대전 스웨디시 마사지 - 수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대전 용전동에 위치한 수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고 피부관리 자격증과 스웨디시 경력을 보유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매우 편안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를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프로그램은 수 테라피 코스가 세 종류로 나뉘어져있습니다.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5만원, C코스는 120분에 20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