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추천 1위 용인 루나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이 다가왔는데요, 특별하게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놀러 가보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루나스웨디시 샵은 용인 구갈동에 위치한 곳으로 강남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용인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접근성이 굉장히 좋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자차로 이동하는 분들은 공감을 잘 하지 못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위치를 가장 신경 쓰게 되거든요! 정류장이 가까운지 아니면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지 등등 확인해볼 것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동 수단에 대한 부담이 없으니 가뿐한 마음으로 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릴게요!



기흥 스웨디시 인포

아마 스웨디시 마사지라는 것을 처음 접하거나 전신 관리 자체를 처음 받아보는 분들은 궁금한 내용이 많으실 거예요!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직접 오셔서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근무하는 분들에게도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에 대한 안내라던지 이용하실 때 주의해야할점 등을 차분하게 이야기 해주시기 때문에 이해가 잘 될 수밖에 없다고 해요! 포인트만 딱 짚어서 요약을 잘 해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용하는 동안 편하게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부분들이 많다고 해요!



기흥 스웨디시 로비

비에서 대기를 하게 되는데요, 마치 가정집이 생각나는 친근한 인테리어로 포근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좋지만 힐링을 위해 찾아간 마사지 샵에선느 이렇게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분위기가 적응하기에 더 편한 것 같아요!



기흥 스웨디시 실내

로비를 지나 실내로 들어오게 되면 관리실 입구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관리실이 한 곳이 아니기 때문에 지인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다만 안쪽은 개인 관리실로 구성이 되어있으니 같이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


만약 밤 늦은 시간에 방문해야 하는 분들도 마감 시간 걱정을 크게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낮 12시에 오픈 후 새벽 3시까지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만 잘 지켜주신다면 마감에 쫓길 걱정 없이 여유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연중무휴 샵이라 주말에도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흥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기흥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인데요. 차분한 그레이톤의 인테리어를 활용해 이용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부담을 느끼지 않게 도와주고 있는 모습이에요. 개인 옷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분실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옷은 관리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관리사님 입장 후 안내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흥 스웨디시 관리실2

기흥 스웨디시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으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고객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는 곳이기 때문에 서로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알아볼게요. 먼저 스웨디시 VIP 코스가 세 가지로 나뉜다고 생각하면 편하실 것 같아요. A코스는 40분 10만 원이며 B코스 60분 12만 원, C코스 90분 16만 원이라고 합니다.


회원가 혜택은 -1만 원 ~ -2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용인 루나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하셔야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건마에반하다 검색 통해서는 각 지역의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테틱이나 왁싱 등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마사지 구인이 필요하다면 테라피닷컴과 함께 구인구직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