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함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구로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샵으로 좋은 입지조건을 가진 스웨디시 샵인데요. 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버스정류장과도 도보 1분거리에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워낙 주변으로 회사들이 많아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는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입니다. 구로에서 마사지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구로에서 거주하시거나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시고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서울시 구로구 도림천로 448(구로동 187-3), 예성유토피아

입지조건 : 구로G밸리비즈프라자, 한국기술연구원, 원광디지털대학교,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도보 2분 거리, 버스정류장 구로3동현대아파트 도보 1분 거리


먼저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의 위치로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정류장으로는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 관리사님은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십니다. 구로동 추팝춥스스웨디시의 주변으로는 구로디지털단지로 많은 회사들과 구로G밸리비즈프라자와 한국기술연구원, 원광디지털대학교 등이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회사원들이 많은 곳이라 소비력이 좋은 곳입니다. 갯수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입니다. 또한 추팝춥스스웨디시 인근에는 먹자골목이 바로 옆에 있어 음식점, 카페, 편의점, 대형마트, 은행 등을 이용 하실 때 가까운 위치에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는 좋은 입지조건과 위치를 확인해보실 수 있었는데요.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0세이상 ~ 40세이하

지원자격 : 경력무관 (경력자/초보가능)

다음은 구로동 추팝춥스스웨디시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살펴보겠습니다. 구로동 추팝춥스스웨디시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에서 40세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경력자, 초보자 모두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스웨디시, 아로마 등 관련 직종에서 근무 경험을 가지고 계신분들 또는 경력을 가진 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으며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우대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경험이 없어 망설이시거나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전혀 그런 걱정하실 필요 없이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한 교육을 지원해 드리고 있어 교육을 받으시고 바로 근무에 투입이 됩니다. 혹 교육을 받고서도 어려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경력자 또는 초보자분들은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시고 자세한 공고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24시간

근무일정 : 주간, 야간, 상주, 주말 (시간,요일 조정가능)


다음은 구로동 마사지샵 추팝춥스스웨디시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추팝춥스스웨디시의 영업시간으로는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으며 근무일정으로는 주간, 야간, 주말, 상주 등 근무가 가능하시며 원하시는 시간과 근무요일에 지원을 해주시면 조율하여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휴무일의 경우 근무일정과 같이 원하시는 요일을 말씀해주시면 조율하여 휴무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주간 근무자를 우선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상주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복지

복지 : 교육지원, 고객관리


마지막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복지가 남아있는데요.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는데 있어 복지 또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바로 복지를 알아보겠습니다. 구로마사지 추팝춥스스웨디시는 앞서 말씀드린 초보자분들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알기 쉽게 교육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잘 적응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관리사님께서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블랙손님 등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보다 좋은 근무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족같이 편안함과 최고의 복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일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많은 부분을 신경쓰고 있는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입니다.


지금까지 구로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추팝춥스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구로 추팝춥스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추팝춥스스웨디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구로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구로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