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동 스웨디시 마사지, 재방100%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페이퍼박입니다! 교동 스웨디시 신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입니다. 깔끔한 샵 내부와 깔끔한 관리 실력을 보유한 테라피스트 분들까지 모든 것을 갖춘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행을 오신 분들도 많이 이용을 하시지만 가장 많이 찾아주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같은 강릉 내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재방문율도 굉장히 높다고 하는데요, 만족도 높은 케어 샵!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교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침대가 한 개 놓여있는 1인 룸이에요. 오른쪽에 투명 유리문으로 되어있는 곳은 샤워실인데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라 마치 집에서 샤워하는 것처럼 편하게 이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날씨가 더워진 탓에 겉옷을 챙겨 입지는 않지만 봄이나 가을, 겨울에 외투를 걸어둘 수 있도록 옷걸이도 설치되어있어요. 관리실 내부에는 에어컨이 개별적으로 설치가 되어있는데요, 덕분에 땀 흘리지 않고 산뜻하게 관리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오일 케어 도중에 땀이 나면 그 것만큼 찝찝한 상황이 없는데 다행이죠!



교동 스웨디시 케어룸

또 다른 케어룸을 보시더라도 마찬가지인데요, 화장대도 한 쪽에 준비되어있으니 케어 후에 단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바로 위생 시트가 깔려있다는 점인데요, 소독과 청소가 용이한 타입이라 수시로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청결 관련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교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교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입니다. 앞에 살펴본 관리실들은 모두 고유의 번호가 있는데요, 순차적으로 안내를 해주시면서 담당 관리실 번호를 말씀해주신다고 합니다. 누구나 헷갈리지 않고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보다 명확하게 표기되어있는 모습이에요!



교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는 두 방향으로 나뉘어있어 공간 분리 효과를 주기 때문에 조금 더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으실 거예요. 선명한 네이비 색상을 사용해 눈을 환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인 관리사님이 근무하고 계시는 강원 스웨디시 샵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영업을 하기 때문에 평일에 시간을 낼 수 없어 전신 관리를 포기하셔야 했던 분들도 얼마든지 망설임 없이 찾아오실 수 있어요!



교동 스웨디시 카운터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카운터 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면 별도의 절차 없이 차례를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코스는 스웨디시 관리 단일 코스로 준비가 되어있으니 선택을 하지 않아주셔도 된다고 합니다. 총 관리 시간은 60분이며 전신 관리와 로미로미 림프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가격은 12만 원이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마지막으로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릴게요. 강원도 강릉시 교동 1863-3, 2층으로 와주시면 되는데요, 주변에 교동 하나로마트가 있어 초행길이더라도 크게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편하게 찾아오셔도 된다고 하는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다른 지역 케어 샵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천천히 비교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교동 스웨디시 샵 이외의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찾고 계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마사지 구인구직을 위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2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