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오감을 만족시키는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에는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케어로 유명한 곳인데요. 깔끔한 시설에서 완벽한 케어를 꿈꾸시는 분들은 광진 오감살롱테라피로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시아츄 마사지와 림프관리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까지 받아볼 수 있는 전문적인 매장이랍니다 !


다섯가지의 감각을 깨우다. 진정한 홀리스틱케어라고 자부하는 광진 오감살롱테라피인데요. 오감이라고 말하면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이 있죠. 흔히들 테라피라고 하면 촉각만을 생각하시는데, 촉각은 물론이고 시각과 후각까지 책임질 수 있는 오감살롱테라피를 경험하신 분들은 다시는 다른 매장에 방문하기 힘드실 거에요 !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1인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1인실

다양한 테라피를 선사하시는 만큼 전문성도 뛰어난 곳입니다. 우선 이름이 생소한 시아추 마사지에 대해서 짧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으로 압력을 가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시아추 마사지는 일본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법입니다. 스웨디시 혹은 아로마 와는 다르게 오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건식 마사지에 해당하는데요.


손가락 혹은 팔꿈치 등의 압력을 사용하여 근육을 풀어주고 지압을 함으로써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의학적인 효과가 크기 때문에 서양에서도 큰 인정을 받고 있죠. 반대로 스웨디시 마사지는 모두들 아시다시피 오일을 사용해서 하는 스웨덴의 전통적인 마사지 입니다. 왕실에서 내려오던 고급스러운 테라피 답게 부드럽고 우아한 것이 그 특징인데요.


아로마 마사지 혹은 로미로미 마사지와 함께 습식 마사지의 대표로 꼽히고 있으며 림프를 자극해 독소를 제거하고 몸 속에 노폐물 제거, 불면증 완화, 스트레스 해소 등 여러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는 이런 건식 마사지는 물론 습식 마사지까지 모두 받아볼 수 있는 멀티 테라피 샵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죠.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실내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실내

매장도 정말 좋습니다. 인테리어 역시 케어에 큰 영향을 끼치는데요. 바디케어 하는 곳이 더럽거나 지저분하면 신뢰가 가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미관상 아름답다면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듯 깔끔하고 정돈된 실내는 안정된 인상을 주기 떄문인데요. 과한 듯 하면서도 잘 어우러지는 장식품들과 깨끗하게 정리되어있는 물건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곳곳을 살펴보아도 먼지 한 톨 보이지 않아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의 신뢰도는 더 올라가는데요. 중간중간 놓여있는 식물은 손님관리도 어려운데 화분까지 저리 멋지게 키우니 테라피나 직원 관리에 있어서는 얼마나 더 꼼꼼하실지 사장님의 세심한 면모가 엿보입니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2인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2인실

관리실의 모습입니다.굉장히 넓은 게 눈에 보이시죠 ? 침대 두 개가 놓여있는데요. 매장 로비와 같은 톤으로 컬러를 통일함으로써 안정감을 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습도나 온도 조절을 위한 에어컨도 당연히 달려있구요. 혼자 눕는 침대이기는 하지만 굉장히 넓은 형태로 나와있어서 이용하는 데에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합니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화장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화장실

화장실은 물론 샤워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습식 케어가 이루어지더라도 편하게 샤워 후 귀가하시면 되는데요. 아무리 좋은 오일과 크림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찝찝함이 남아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샤워시설이 갖춰있지 않은 곳이라면 관리를 받기가 망설여지는 게 사실이죠. 하지만 광진 오감살롱테라피에서는 그런 걱정 없이 마음껏 케어받으셔도 된답니다 ~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샤워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샤워실

샤워실은 물론이고 화장대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머리를 말리거나 나가기 전에 옷 매무새를 가다듬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온수와 냉수 모두 수압이 좋게 잘 나오구요, 기본적인 샴푸나 린스 혹은 치약 등의 샤워용품은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위치안내 도와드릴게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47-1번지 입니다. 건대부동산 건물이에요. 골목길 사거리 바로 앞 건물이라서 24밀코할인마트 있는 건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워낙에 골목골목으로 들어와야 하는 곳인지라 조금 헤매실 수 있지만 지도 잘 보고 찾아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내부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내부

교통편이 좋아서 차 끌고 오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혹시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가게 바로 앞이나 건물 지하에는 따로 주자창이 없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신 근처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을 만큼 가까운 거리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게 더욱 편하실 거에요 ^^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2인실 2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 2인실 2

코스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으나 시아추 마사지와 로미로뫼 마사지 그리고 림프관리를 복합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우선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C코스 120분에 16만원 입니다. 여기에 두피관리가 4만원, 스크럽과 이어테라피도 4만원입니다. 모두 건마에반하다 회원가 기준이며 정상가에서 2-3만원 할인된 금액이라는 거 참고해주세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구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기 때문에 월-토 사이에만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전원 한국인 테라피스트가 있는 광진 화양동 오감살롱테라피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89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