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여기만 갈 거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엔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에 대한 소개로 찾아왔어요 ! 한번 알게되면 여기만 갈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엄청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면서 햇빛도 따사히 비추고, 지금 정말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날씨잖아요 ! 이럴 때 마사지 받으러 가면 진짜 더할 나위 없이 좋을 텐데요, 여기 원에스테틱에서 겨울 내내 참아왔던 바디케어 받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복도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복도

이제 곧 여름이다 보니 아무래도 바디케어에 많은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신경쓰지 않으려고 해도 무더운 여름날 뙤약볕에 옷차림이 얇아지다 보면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두어야 할 것 같아요. 이미 여름이 시작됐을 때 하는 관리는 소용이 없으니까요 !


주기적으로 하는 마사지는 건강관리에 아주 큰 도움이 되는데요. 비단 몸매관리 뿐만 아니라 지금같은 환절기에 감기에 걸릴수도 있는 연약한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굳어있던 근육들이 풀어지면서 몸이 안정감을 느끼면 쌓였던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혈액순환 역시 원활하게 흘러가는데요. 이로 인해 신진대사가 좋아져 건강이 좋아지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또한 오일을 사용해서 진행하는 습식 케어의 경우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마 요즘 각질 등의 트러블로 인해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케어해준다면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해줘 노화방지는 물론 주름 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림프절을 지속적으로 자극시킨다면 몸에 있던 독소가 나오기 때문에 쌓였던 노폐물이나 안 좋은 성분들을 배출시킬 수 있는데요.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분들이나 붓기로 고생중이신 분들이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에 가신다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실제로 몸매관리, 피부보습, 스트레스 완화, 불면증해소 등 여러가지 효과가 있어 정말 좋답니다.



이렇게나 장점이 많은 을지로 원에스테틱의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21인데요. 을지로 5가 39-1 삼성파크빌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디올테크와 디올디자인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옆에 엄청 크게 훈련원공원이라는 근린시설이 자리하고 있어서 이것만 기억하시면 찾아오기에 수월하실 거에요. 주소와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을 누르고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보이시나요 ? 주변 다른 건물들에 비해 월등히 높아서 멀리서도 확 눈에 들어오는데요. 특히나 옆에 위치한 건물이 낮은 데다가 색상도 대비되는 색이라서 그런지 더욱 눈에 틔는 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는 큰 도로가 있구요,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골목골목 들어오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에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버스타고 움직이시는 분들은 방산시장/훈련원 종합체육관 역에서 내리신 후에 뉴하트내과의원 쪽으로 쭉 내려오시면 된답니다. 밑으로 직진하신 후에 정산치과가 보이는 곳에서 좌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을지로5가/훈련원 종합체육관 역에서도 2분거리밖에 걸리지 않으니 굉장히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을지로4가역 6번출구에서 나오시는 분들은 6분이면 바로 도착이 가능하네요. 어떻게 오시던 주차도 2시간 무료주차에 대중교통까지 원활하니 참 좋네요 ^^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실내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실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의 경우 오전에 오픈을 하시는데요. 덕분에 점심시간에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오픈하자마자 11시에도 편하게 관리가 가능하구요. 게다가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시니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아주 딱인 곳인데요.


중요한 것은 방문하기 전에 한번씩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응답이 없을 경우 랜덤 휴무일 혹은 마감일 때가 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반드시 전화를 해본 뒤에 방문하셔서 괜한 시간낭비 하시는 일을 방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1인실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1인실

중구 을지로 동대문에서 제일 잘 나가는 원에스테틱은요 몸에 쌓여있는 피로감이나 스트레스를 풀기에 아주 딱인데요, 지금은 손님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우선 첫방할인으로 처음 방문한 고객일 경우 -1만원,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시 -1만원의 혜택, 당일 생일일 경우에 또 -1만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죠 ?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마사지 하나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덕분에 더욱 더 자신감 넘치고 전문성이 도드라져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입니다. 고급 오이과 크림을 사용하기 때문에 닫혀있는 몸과 마음을 열어주는 감성테라피 전문 ! 매장이랍니다 ~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1인실 2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 1인실 2

여기 < 를 클릭하시면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의 네이버 카페로 이동하시게 되는데요. 매장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길 바래요 ^^ 전원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의사소통의 문제가 없음 역시 보장합니다 !


중구 을지로 원에스테틱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2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