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평동 마사지 샵 BEST.2 대전 실내 놀거리 스웨디시 업소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관평동에 위치한 마사지 업소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추운 겨울철 실내에서 가볼만한곳을 찾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솔깃할만한 마사지 샵일 것 같은데 맛집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만 돌아다니기에는 몸이 지치고 피곤할법 한데요. 그럴 때 나만의 마사지 맛집을 찾아 떠나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부드럽고 섬세한 손길로 전신을 케어해주는 바디 관리 샵의 양대산맥! 지금부터 만나볼게요~


 

< 루루스웨디시 >

📢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813



첫 번째 인기 매장은 바로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대전 루루스웨디시 마사지샵 입니다. 고도의 스킬이 필요한 섬세한 테라피, 스웨디시 마사지를 모두 수료하신 베테랑 분들이 있는 곳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중이기 때문에 언제나 몸이 피로하고 지칠 때 이곳에서 힐링 타임을 가져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관평중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손쉽게 찾아가보실 수 있는데요.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자차를 끌고 가실 분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요. 마사지 프로그램은 총 세가지로 나뉘는데 자세히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감성 테라피 A코스 40분 / B코스 6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으로 시크릿 테라피는 S코스 40분 / S코스 60분으로 짜여져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VVIP 서연전용코스 S코스 80분의 긴 시간동안 이용이 가능하니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해당 샵에서 지친 하루를 마무리 해보시기 바랄게요 ^^


 

< 1인샵 샤인스웨디시 >

📢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상세주소문의)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바로 남성전용 대전 1인샵 샤인스웨디시 매장입니다. 20대의 노련한 노하우를 가지신 한국인 원장님이 직접 케어를 해주시는 곳으로 언제나 한결같이 품격있는 프리미엄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100% 예약제인점 참고해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되는 시간 내에 예약을 잡아주셔야 하는데 인기가 있는 만큼 넉넉하게 하루 전에는 연락을 취해보시기 바랄게요. 주차 시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시는 길에 불편함은 없을 것 같은데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60분 / B코스 120분으로 넉넉한 시간동안 전신을 가볍게 풀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늑한 공간 안에서 제공받는 테라피인 만큼 배려 넘치는 손길을 느끼실 수 있다는 해당 샵은 고객이 원하는 맞춤 케어를 충분한 소통을 통해서 선사해주신다고 하니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대전 유성구 마사지 샵에서 만족도 높은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대전 케어샵 더 볼래요 ▼

조회수 73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