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로 가야하는 이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한 명 한 명의 손님을 정성껏 관리하는 것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데요, 지하철 역과도 가까워 뚜벅이 손님들에게도 끊임 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소개 해드릴테니 집중해서 잘 봐주세요!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카운터를 살펴볼게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안내를 잘 따라 주셔야하는데요, 카운터 실장님이 친절하고 자세히 말씀해주시니까 그대로만 해주시면 돼요 ^^ 사실 별건 없어요. 그냥 예약 된 시간에 들어가며 관리 시에 지켜주셔야 하는 사항이 있다. 이 정도죠~ 예약을 확인 받으신 분들은 앞에 놓인 소파에 앉아 잠시 기다려주시면 되는데요, 시간에 딱 맞춰 가는 것 보다는 조금 일찍 도착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조금 더 들어와보면 이렇게 관리실이 있는 곳을 마주하게 되는데요, 24시간 영업하는 곳 답게 관리실이 꽉꽉 들어찼더라고요. 저는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 365일 연중무휴 샵이기 때문에 주말에도 영업을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바쁘신 직장인 분들이나 밤 낮이 바뀌어 저녁에는 오기 힘드신 분들 모두 가리지 않고 찾아오기 좋은곳이에요.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내부

몇 달전에 다녀와서인지 에어컨이 켜져 있었어요. 사실 저는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공기가 습하거나 더운 곳을 극도로 싫어하는데요, 룰루스웨디시는 다행히 쾌적하고 시원한 환경이더라고요. 몇 시간을 머물러도 질리지 않는 이유겠죠 ^^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복도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복도는 쭉 뻗다가 중간에 옆으로 들어가는 공간이 있어요. 그 만큼 관리실 개수가 많다는 것인데요, 개수 뿐 아니라 간격도 꽤나 넓어서 옆 방에 사람이 있어도 전혀 신경 쓰이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네요 ^^ 그럼 이제 모든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관리실 안으로 들어 가볼게요~!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1인실

1인실에 먼저 들어 와보았습니다. 컴팩트한 공간이지만 있어야 할 물건들은 다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투나 짐을 보관할 서랍장, 쾌적한 실내를 만들어 줄 에어컨, 그리고 포근한 침구 까지 없는 게 없는데요 ^^ 여러분들도 와보시면 정말 정감 가고 아늑한 힐링 공간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실거에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업무 경력 평균 6년 이상의 베테랑 분들입니다. 아무래도 마사지를 자주 받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설픈 분들에게 케어 받으면 안그래도 피곤했던 몸이 더 피곤해지는 부작용을 낳는 경우가 있는데요, 룰루스웨디시에서는 전혀 그럴 걱정이 없다고 생각하니 저절로 안심이 됩니다.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룰루스웨디시 2인실

2인실도 준비가 되어있어 커플 분들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해요. 나란히 누워 서로를 바라보며 관리 받는다면 얼마나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 될까요 ^^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소개를 간략히 해드릴게요.

명품 스포츠 & 아로마 A, B, C 코스 감성 & 스웨디시 A, B 코스가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컨텐츠는 관양동 아로마 마사지 이기 때문에 아로마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A코스 40분이며 5만원입니다. B코스는 60분 진행시 8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C코스의 경우 90분 10만원이네요. 저렴한 가격대라고 소문이 날 만큼 가성비가 좋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현재 주간 할인까지 진행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다양한 지역 마사지 샵 보러가기!


조회수 69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