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에서 피로 회복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 같이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에는 많은 분들이 휴식 할 만한 곳을 찾고 계실텐데요, 부드러운 관리와 단단하고 시원한 관리를 모두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타이와 아로마를 모두 취급하는 샵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원흥굿타이가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집중해서 잘 보시고 할인 헤택도 놓치지 마세요 ^^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 인포

일단 트렌디함에서는 절대 타샵에 밀리지 않을 정도로 정말 센스 있고 톡톡 튀는 실내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조명을 독특한 색상으로 맞추어서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은데요, 타이 샵 답게 여기저기에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조형물들이 정말 많습니다.


해외 여행이 제한되어있어 국내에서는 타국의 정취를 느낄 수 없을 것이라는 우려와는 다르게 정말 해외에 나온 듯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국내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 로비

카운터 맞은편으로는 로비가 위치해있어요. 바로 옆 선반에는 태국 느낌이 물씬 나는 조형물이 있으며 튼튼해 보이는 가죽 소파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데요, 사실 저는 이렇게 로비에 앉아 대기하는 시간이 제일 설레더라고요. 특히 처음 가는 샵에서는 더욱이요 ^^


소파 테이블도 있으니 간단하게 차를 마시며 내려두기에도 좋고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데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세련됨을 더했어요~!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 족욕실

족욕기는 3개가 놓여있는데요, 편안하게 앉아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쿠션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곳곳에 배려가 묻어있는 100% 고객들을 위한 샵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오늘 비가 온 후로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다고 하는데요, 이럴 때 원흥굿타이에서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휴식을 하면 정말 천국을 경험하는 것 같으실 거예요 ^^


위치는 원흥역 1번 출구에서 2분 거리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 , 9층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주소를 클릭 해주세요~!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 복도

족욕을 마치셨다면 복도를 따라 관리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사실 카운터에서는 샵 크기에 대해 실감이 나지 않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복도로 이동하면 양 옆으로 위치한 관리실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텐데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이 몰리는 샵일수록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관리실 개수를 늘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어디를 가든 웨이팅 하는 것을 정말 싫어하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움직이는데요,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의 경우에도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이 더욱 저렴할 뿐더러 원활한 안내를 받기에도 훨씬 좋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니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전화주세요^^!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 1인실

1인실은 물론 다인실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먼저 1인실을 소개해드릴게요. 다리가 없는 매트형으로 된 베드에서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리가 흔들거리면 마음이 불안하잖아요 ^^


관리사님이 모두 태국인 분들이기는 하지만 의사소통에 큰 문제가 없다는 점이 원흥굿타이의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모든 종목을 수료하신 분들로 사실 크게 요청하실 일은 없으실 거예요. 그 만큼 탄탄한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거든요!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 다인실

이 곳은 다인실인데요, 혼자만의 시간도 좋지만 가끔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쌓는 것도 추천드려요.


고양 타이 마사지 원흥굿타이 프로그램은 타이 / 아로마 / 두리 세가지이며 타이 마사지의 경우 A1 60분 정가는 7만원이지만주간 4만원, 야간 4.5만원, A2 90분 정가는 9만원이지만 주간 5만원, 야간 5.5만원입니다.


안내 드린 가격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는 가격으로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고 만나보시면 편하답니다 ^^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이용해보세요~~~!



다른 케어 샵 구경 가고 싶다면! ▼


조회수 7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