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릴렉스가 필요하다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페이퍼박입니다.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들어보셨나요? 저는 하도 주변에서 많이 듣다 보니 정말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이 곳은 정말 믿고 소개해드려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해드리게 되었답니다 ^^


케어를 받으러 다니시는 분들은 대부분 샵 분위기 또는 관리사님의 솜씨를 보고 단골 샵을 바꾸게 되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물론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 그런 면에서 볼 때 스테이스파는 말 그대로 믿고 받는 곳! 이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릴테니 할인 정보도 잊지 말고 받아가세요~!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로비

일단 내부 조명이 밝아서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어두운 곳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저 같은 분들은 분명 만족을 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정리가 정말 잘 되어있어서 청결해 보이는 것은 물론입니다.


이 곳에 방문하는 분들은 모두 예약을 하고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그 이유를 살펴보니 할인 혜택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미리 예약 시에는 회원 할인에 더해 주간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예약이 필수인 샵이 되었답니다.


인기가 좋아 오전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 영업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예약 마감이 빨리 된다고 하더라고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만약 평일에 오시기 불편하신 분들은 주말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실내

실내에는 널찍한 소파가 마련이 되어있어요. 잠시 대기를 하시는 분들은 이 곳을 이용하셔도 좋지만 별도로 마련된 대기실이 있어 그 곳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바로 밑에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대기실

이 곳이 바로 대기실인데요, tv도 있는데다가 넓은 소파도 2개나 있어서 손님이 많이 밀려있을 경우에도 편하게 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큰 창도 있어서 햇빛도 잘 들어오는 편이에요. 샵 분위기가 밝아 보이는 것 같아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들뜨게 된달까요?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복도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복도에는 수 많은 관리실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아무리 손님이 많이 와도 복잡함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조명이다채로워서 신선하고 새로운 재미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위치를 한 번 보자면 정발산역 도보 10분 거리인데요, 지하철을 이용해 오신다면 정말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곳이에요. 게다가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차로 오시는 분들도 부담이 전혀 없어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37, 노블리제 6층 입니다. 주소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한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관리실

관리실이 정말 아늑해서 휴식을 위한 공간이라는 느낌이 딱 드실텐데요, 밝았던 외부에 비해 관리실 내부는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을 주는 조명을 사용해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분들인데요, 아무래도 서로 말이 잘 통하다보니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호텔식 마사지 처음 받아보시는 분들도 긴장하지 않도록 많이 도움을 주신다고 하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관리를 끝마치셨다면 이제 개운하게 샤워를 하러 이동해야겠죠?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 샤워실

케어의 마지막을 함께 하는 샤워실 입니다. 보시다시피 캐비닛이 많이 있어서 개인 소지품을 간단하게 보관하기 정말 좋아요. 열쇠 키로 여닫을 수 있으니 보안도 괜찮답니다. 에어컨이 있어서 그런지 습한 기운도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수건 등 관련 물품들은 항상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 요즘 같이 위생에 민감한 시기에도 방문하기 좋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코스 설명을 드릴게요. 총 5가지로 진행이 되는데요, A코스 45분 9만원, B코스 60분 9만원, C코스 60분 13만원, D코스 70분 11만원, E코스 90분 14만원 입니다. 주간 할인 시 가격으로 설명을 드렸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으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더욱 자세히 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짜릿함과 부드러움을 한 번에 선물해주는 일산 호텔식 마사지 스테이스파에서 오늘 하루도 지친 몸에게 휴식을 선물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가보고 싶다면?
조회수 4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