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센슈얼 마사지 선릉역 뷰스웨디시에서 받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페이퍼박에서 준비한 내용은 강남 센슈얼 마사지 뷰스웨디시 입니다. 프리미엄 관리로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감명 깊은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자주 케어 샵에 다니는 분들에게 물어보니 가격이나 실력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정성을 다해 케어를 진행해주는지 그 점을 많이 보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을 위해서는 개별 맞춤 관리가 필수적으로 진행이 되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시간과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샵들이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일관된 케어가 아닌 나만을 위한 전문 테라피를 원하셨던 분들은 오늘 푹 빠져드실 거예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강남 센슈얼 마사지 인포

사람을 만나게 되더라도 첫 인상이 모든 것을 좌우할 정도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모던한 분위기의 인포메이션 데스크는 이 곳을 찾아오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기에 충분해보입니다. 이용 수칙이나 주의 사항 등이 크게 부착되어있어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케어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남 센슈얼 마사지 로비

카운터 맞은 편에는 바로 로비가 있는데요, 예약을 하지 않은 분들은 조금이라도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예약자 우선으로 안내가 되기 때문인데요, 관리실이 모두 찰 경우에는 길게는 한 시간 기다릴 수도 있다고 하니 꼭 미리 연락 주세요! 강남 뷰스웨디시 클릭하면 예약 가능합니다. 코스에 대한 회원가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



강남 센슈얼 마사지 복도

복도에는 시스템 에어컨 설치로 더위와 추위 모두 걱정 없도록 설계를 해두셨다고 하는데요, 일자로 이어진 관리실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다고 하니 강남 센슈얼 마사지 샵에서는 사생활 보호도 할 수 있을 거예요!



강남 센슈얼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 내부에는 귀여운 소품들과 함께 아늑한 침대가 놓여있는데요, 전체적인 모습은 아니지만 개인 관리실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점이 두드러진다고 해요. 처음 마주한 고객들과 같이 관리를 받으면 뭉쳐있던 근육이 더 놀랄 수도 있잖아요 ㅎㅎ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센슈얼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구성되는데요, 정통 스웨디시 관리의 경우 60분 7만 원, 90분 9만 원이며 스웨디시 로미&센슈얼 코스는 60분 11만 원 그리고 90분 14만 원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남성 브라질리언의 경우에는 9만 원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강남 센슈얼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에서 기분 좋게 오일을 닦아내면 모든 이용이 끝나게 되는데요, 관리실 내부에 부스 형태로 마련되어있어 프라이빗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스탠드형 행거가 있으니 봄, 가을, 겨울에도 옷이 구겨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20대 관리사님의 퀄리티 높은 케어를 원하신다면 강남 센슈얼 마사지 샵 꼭 와보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면 전국 마사지 샵도 둘러보실 수 있으니 구경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 소개글도 잘 보셨나요? ㅎㅎ 마지막으로 마사지 사이트 한 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마캉스 입니다. 어플도 출시되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거기에 더해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도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구인구직난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