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 공고는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강남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입니다. 강남이라는 최대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지역에 위치하며 그 중 삼성동에 위치해 있어 다수의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있습니다. 그럼 바로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메이드테라피


우선 강남 마사지 샵 메이드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103길 22(삼성동 122-30), B1


위치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선릉과 정릉이 있는 인근에 위치하며,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7번 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한별구립어린이집 정류장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강남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샵은 2호선인 삼성역, 수인분당선 선릉역과도 인접한 위치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시는 관리사님께서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주변으로는 코엑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봉은사 등이 주변에 있습니다. 삼성중앙역으로는 음식점, 카페 등이 모여 있어 전체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오고가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입지조건으로 관리사님뿐만아니라 고객분들도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삼성동 메이드테라피의 실내모습과 관리실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모습으로는 아늑한 주광색 조명들로 하여금 실내모습이 따뜻해보이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특히 베이지 톤의 벽지와 나무바닥이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 주는데요.필요한 물품만 구비되어 있으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 냉,난방 시설들이 잘 갖추고 있었습니다. 나무 기둥들로 하여금 대기하는 공간과 관리실로 들어가는 공간들을 분리해 공간분리가 확실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관리실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강남 마사지 샵 메이드테파리 관리실은 관리사님께서 오랜시간을 보내시는 장소이니만큼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관리실 내부는 넉넉한 공간으로 관리사님께서 관리하시기 좋은 크기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베드는 중앙에 위치해 있어 관리하실 때 이동동선에 편리함이 돋보였습니다. 베드 위에는 위생커버가 있어 사용 후 바로 교체되니 위생관리와 청결에도 철저하게 관리되어진 모습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관리실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강남 메이드테라피의 위치와 실내모습, 관리실의 모습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강남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메이드테라피의 모집대상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 이상 ~ 40세 이하 여성관리사님


경력무관으로 경력자분들은 관련직종에 근무를 하셨거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시는 분들은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의 경우 여성원장님께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왁싱교육을 따로 원하시는 분들은 왁싱교육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왁싱교육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초보자분들도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근무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무시간 : 자율근무제

영업시간 : 오전 11:00 ~ 새벽 04:00


근무시간은 영업시간 내 원하시는 시간, 요일에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주간, 중간, 야간, 파트타임 등 다양한 근무시간에 근무가 가능하시니 관리사님께 맞는 시간에 지원하셔서 근무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투잡을 생각하시는 분들, 회사원분들,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파트타임이 있어 파트타임으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강남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고민하시지 마시고 우선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강남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메이드테라피는 다양한 복지를 가지고 있는 마사지 샵입니다. 야간근무를 하고 퇴근하시는 관리사님을 위해 야간근무 차비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며, 식비지원, 무료교육과 왁싱무료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강남 메이드테라피는 관리사님의 좋은 근무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관리사님을 존중하며 근무하고 있기때문에 근무분위기도 좋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에게 텃세없이 서로 즐겁게 일하고 있는 강남 메이드테라피 입니다.


강남 메이드테라피의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자세한 급여사항, 공고 내용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지금까지 강남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메이드테라피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강남 메이드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 하시기 바라며 강남 메이드테라피 스웨디시 예약 또는 삼성동 마사지 메이드테라피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건마에 반하다 또는 마캉스에서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