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논현동 스웨디시 강남 보름달 뷰티 마사지구인 공고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논현동 스웨디시 보름달 뷰티의 구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논현동 고급 스웨디시 맛집과 전문 왁싱으로 유명한 강남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외관




우선 논현동 스웨디시 샵의 위치와 입지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보름달 뷰티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63(논현동 180-12)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9호선 신논현역, 신분당선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언주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신논현역 주변으로는 먹자 골목이 형성되어 있으며, 서울에서 가장 중요한 알짜배기 노선들이 모두 집중해 있는데요. 유동 인구가 제일 많은 지역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은 곳이기도 하지요. 최대 상권과 역세권에 위치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주시고 계십니다.


특히 논현동 같은 경우 유동인구의 연령대가 매우 다양합니다. 학원가, 음식점, 회사들 다양한 상업공간들이 모여 10대에서 50대 까지의 다양한 연령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력 또한 강한 지역이기에 고객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고 있습니다.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로비




그럼 위치와 입지 조건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강남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샵의 실내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샵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톤으로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액자 위로 간접 조명들이 따스한 느낌까지 느끼게 해줍니다. 공간 분리가 확실해 이동 하는데에도 편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남 보름달 뷰티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냉,난방 시설이 잘 설치되어 있으며. 위생과 청결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깨끗한 보름달 뷰티의 실내 모습이었습니다.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관리실




이번에는 구직자 여러분들께서 직접 근무하시며, 가장 오랜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관리실 내부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관리사분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니 만큼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논현동 보름달 뷰티의 관리실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위치한 베드는 관리사님의 동선을 최소화하며,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베드 아래에는 카페트가 깔려져 있습니다. 베드 위에는 위생 커버가 씌어져 있어 사용 후 바로 교체됩니다. 깨끗한 타월이 넉넉하게 구비 되어 있으며, 위생 관리에도 철저한 관리가 되어지고 있었습니다.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샤워룸




그럼 바로 논현동 스웨디시샵 강남 보름달 뷰티의 구인 공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름달 뷰티 스웨디샵은 20세 이상 ~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의 경우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는데요. 초보자의 경우 원장님께서 직접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초보자분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걱정하시지 말고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뷰티나 피부 미용에 관심 있는 분들도 지원하셔서, 전문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해 배워보고 일해보시는 기회를 가져가세요.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근무 시간과 형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논현동 보름달 뷰티는 야간 스웨디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야간 타임은 오후 8:00 ~ 새벽 4:00까지 근무하시게 됩니다. 야간 타임 시간에서도 시간 조정도 협의가 가능하세요. 야간시간대 내에서 시간 조절도 가능하시니 스케줄에 맞게 근무해 보세요.


투잡을 고려하시는 분들, 부업으로 일을 하시는 분들, 알바로 일을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시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이제 여러분들께서 가장 알고 싶으셨던 사항인 급여와 복지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의 퀄리티만큼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을 대우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은데요.


급여는 60분 7만원, 80분 9만원의 급여를 수령하고 있습니다. 소수 정예 관리사님들로만 근무하셔서 예약제로 운영이 됩니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와 단골 고객님도 많으시고 재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아 높은 급여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논현동 보름달 뷰티의 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급여뿐만 아니라 복지까지 좋은 샵보름달 뷰티입니다. 원장님께서 복리 후생에 대해 많은 신경을 쓰시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강남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 중인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샵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역세권에 위치한 럭셔리 스웨디시 샵의 모습은 물론이고 쾌적한 환경까지 더해진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샵이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남 스웨디시 논현동 보름달 뷰티 스웨디시 마사지구인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