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손쉽게 진행하기!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소액대출이라도 받아보려 여기저기 알아보면, 소득증빙을 할 수 없는 무직자나 신용불량자는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것이 불가능한 것이 현실인데요. 큰 금액이 아닌 소액만 필요하다면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으로 간편한 인증을 통해서 까다로운 조건 없이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답니다. 소액이라도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신용등급에 치명적인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이용하기 보다는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면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하여 평일이라면 대출 가능 여부 조회 후 바로 대출이 실행 가능하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5%인데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된답니다. 연체시 3% 가산금리가 적용되는데요.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300만원 까지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인 한도 대출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되며 자유롭게 출금과 상환이 가능하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전에 연장을 통해서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한데요. 연장 신청을 하지 않고 대출을 상환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가 필요하거나, 월급날 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현금이 필요할 때를 미리 대비하는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신청가능한 간편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신분증사본 사진제출과 모바일인증을 통해서 개인신용평가 심사 후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18.8% ~ 23.4%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입니다.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직장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이 실행되는 상품인데요. 통신 3사인 SKT, KT, LG U+를 이용중이라면 통신정보를 통해서 통신 등급이 산정되고 이 통신등급을 평가기준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사용자라면 이용이 불가능한데요. 대출금리는 최저 4.18%이며 통신 등급 1~2등급이면 0.5%, 통신 등급 3~5등급이면 0.3%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으로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한도 대출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되는데요.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출금과 상환이 가능하답니다.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이어서 신한은행의 쏠편한 비상금대출 또한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인데요. 만 19세 이상이라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발급하여서 대출이 진행되므로 소득증빙이나 재직증명없이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로도 무리가 없으며 보증시 발생하는 수수료도 없는데요. 다만 신한은행의 포켓론 상품과는 중복이용이 불가능하단 점을 미리 양지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만원이며 최저 금액은 50만원인데요. 대출금리는 연 최저 금리 3.84%이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1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시중은행 중 대구은행을 통하여 절차를 밟는 방식으로 1금융권 대출로 볼 수 있는데요.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대출 신청 자격을 충족한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대출 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는데 마이너스통장방식일 경우에는 최대 한도는 100만원이랍니다. 한번에 대출금 송금을 원할 경우에는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최저금리는 연 308%이며 24시간 365일 간편한 모바일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휴대폰 소액 대출 종류

글을 마치며..

소액대출 가능한곳은 시중 1금융권부터 저축은행, 캐피탈을 비롯한 금융 대부업체까지 가능한데요. 대출금액이 적은 만큼 대출 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갑자기 현금이 즉시 필요하거나 비상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하답니다. 저는 이러한 정보들을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곤 하는데요. 이밖에도 급전대출 등 다양한 대출정보를 한눈에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