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한국인 마사지 아주 시원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고 오늘만 열심히 일하면 내일은 그토록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오는데요 다들 주말 계획은 잘 세워놓으셨나요? 아무래도 계속되는 연휴에 괜시리 많이들 퍼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 수 있을텐데요. 저 역시 계속되는 무기력함에 다시금 에너지를 충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이번주말을 이용해 마사지를 받으러 갈까 하는데요. 고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평택 한국인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더퀸테라피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더퀸테라피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더퀸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평택 비전동에 위치한 더퀸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을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꼼꼼하고 편안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고 주차권을 지급해주시기 때문에 건물에 주차를 하시고 편히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평택 더퀸테라피
평택 더퀸테라피

프로그램은 테라피 코스와 패키지코스 그리고 왁싱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테라피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 패키지 A코스는 16만원, B코스는 20만원 C코스는 22만원 그리고 왁싱 코스는 부위별로 각각 가격대가 다 다르게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끌림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끌림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끌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평택 서정리역에 위치한 끌림인데요. 이곳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무척이나 잘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이곳 역시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고 서정리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밖에 걸리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무척 편하답니다.


평택 끌림
평택 끌림

코스는 감성 스웨디시 코스와 근막 스웨디시 코스 두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감성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80분에 10만원 C코스는 100분에 1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근막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이니 이점 참고해두시면 좋을거 같네요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더샵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더샵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더샵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평택 용이동에 위치한 더샵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이곳 역시 오후 4시까지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무척이나 좋고 자차를 이용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평택 더샵
평택 더샵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 스웨디시 로미로미, 스웨디시 로미로미 플로스, 두리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격과 시간대별로 원하시는 케어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영업해서 원하는 날 편하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