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아로마 마사지 놓치면 안돼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운날씨였다가 다시금 따스한 날씨가 찾아오고 오락가락하는 날씨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를 하셔야 하는데요. 저 역시 잔병치레가 많다보니 자주는 안되더라도 꾸준히 마사지샵을 방문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대전 아로마 마사지샵인데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까요?


대전 아로마 마사지 - 노블테라피
대전 아로마 마사지 - 노블테라피

대전 아로마 마사지 - 노블테라피

첫번재로 소개해드릴샵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노블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를 포함해 건식마사지와 경락마사지 등 다양한 테라피를 겸하고 있는 멀티플 테라피샵이랍니다. 각종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건물 내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는데요.


대전 노블테라피
대전 노블테라피

프로그램은 베이직 코스와 감성 코스 두 종류로 나눠져있고 베이직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감성 A코스는 60분에 10민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예약마감시간은 1시반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대전 아로마 마사지 - 베라
대전 아로마 마사지 - 베라

대전 아로마 마사지 - 베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베라인데요. 이곳은 아로마 마사지 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도 잘하기로 매우 유명한 샵이랍니다. 이곳 역시 각종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매우 저렴하게 케어를 받으시기에 좋은 샵인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고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가용을 끌고 방문하셔도 불편함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대전 베라
대전 베라

코스는 스웨/로미/슈로 세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에 8만원, B코스는 60분에 10만원, C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서 관리를 받으시기에도 무척 좋은 샵이랍니다.


대전 아로마 마사지 - 압구정
대전 아로마 마사지 - 압구정

대전 아로마 마사지 - 압구정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압구정인데요. 이곳은 아로마 마사지와 슈얼 등 다양한 테라피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마사지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인데요.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무방하답니다.


대전 압구정
대전 압구정

프로그램은 S코스부터 C코스까지 총 네가지의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S코스는 60분에 11만원, A코스는 40분에 8만원, B코스는 60분에 10만원, C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안하게 케어를 받으시기에 좋은 샵이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