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마사지 넘버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로얄바디케어는 전문적인 마사지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님들만 계시기 때문에 마사지 샵의 넘버원이라고 불리고 있는 곳인데요. 깔끔한 실내는 물론이고 쾌적한 환경과 더불어 서비스까지 최상급인 곳이라고 자부할 수 있기 때문에 저도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누누히 강조드리는 이야기지만, 마사지를 받을 때에는 정말 신중히 고르고 고른 테라피 업소를 찾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두푼 두는 금액도 아닐 뿐더러 몸에 가해지는 충격이 클 수록 우리가 감당해야하는 데미지도 커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단 30분의 케어를 받더라도 내가 편히 쉴 수 있는 곳, 맘은 물론이고 몸도 편안해지는 곳을 골라서 가는 것이 정말 중요하죠.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내부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내부

우선 그렇다면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의 내부 인테리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테라피 매장에 비해서 정말 생동감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소품들을 활용함으로써 인해 더욱 엔틱하면서도 느낌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잘못 활용하면 조잡해보이고 오히려 정신없어 보일 수 있는데 아주 멋있게 잘 활용하신 것 같아요.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카운터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카운터

게다가 조명도 센스있게 잘 활용하신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장 전체를 환하게 비추기 보다는 카운터 쪽에만 환한 조명 하나를 비추고 나머지 공간은 은은한 빛으로 채워두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케어하는 공간인 만큼 너무 밝다면 오히려 집중하기 어렵고 정신이 사나울 수 있는데, 이렇게 작은 것 하나까지 센스가 넘치다보니 마사지 실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네요.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복도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복도

넘쳐나는 수요 만큼이나 방의 갯수도 많은 편입니다. 그 인기를 증명해주듯 많은 방의 갯수가 눈에 띄는데요. 중요한 것은 손님 개인의 프라이빗한 관리를 위해 모든 방들이 문으로 잠글 수 있게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밖에서는 안의 모습을 전혀 볼 수가 없어 관리 시에는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지도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지도

안양 로얄바디케어의 주소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24번길 73입니다. 지번주소가 편하신 분들은 관양동 1499-6 웰빙타운 2층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명동찌개마을에서 쭉 들어오시다 보면 보이는 한돈만을 왼편에 두고 좌회전 후 직진하다 보면 바다수산이 보이실 겁니다. 그 건물이에요 ! 주소가 필요하거나 지도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사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외관 로드뷰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외관 로드뷰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1층에는 바다수산이라는 횟집이 있고, 2층이 로얄바디케어 그리고 3층에는 교회가 있는 건물입니다. 골목골목 비슷한 건물들이 많은 데다가 층수도 낮은지라 자세히 살펴보지 않는다면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기에 잘 찾아오시길 바래요 !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건물들은 물론 실제 건물 외관 확인이 가능합니다 ^^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지하철역도 가까운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입니다. 버스를 타고 오시거나 전철로 이동하시는 분들 모두 역에서 하차 후 약 4분만 걸어오시면 되는데요. 만일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주변에 편하게 주차할 곳이 있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그냥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걱정하지 말고 편히 방문하세요 !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 유일한 단점이라고는 이 오픈시간에 있는데요. 다른 곳에 비해 늦은 시간에 문을 열기 때문에 이른 오전이나 점심에 마사지가 받고 싶을 때 이용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제공해주시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라고 생각하다면 그리 큰 단점이랄 것도 없네요 ^^


그리고 또 한 가지 중요한 점 ! 예약을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문자가 아닌 전화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 안양 로얄바디케어의 경우 문자상담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화로 예약을 해주세요 !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전원 20-30대 선생님들이라 케어하시는 에너지도 넘치시구요, 미모도 대단하시답니다 ~ 미나쌤, 현정쌤, 나나쌤, 제이쌤, 수정썜, 하나쌤 모두 실력적인 면에서는 어느 매장의 관리사 선생님들과 비굫보아도 뒤쳐지지 않는 분들이시랍니다 ! 규모가 큰 만큼 선생님들 역시 여럿 계신답니다.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1인실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1인실

케어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혼자서 오더라도 전혀 민망하지 않게 받아볼 수 있도록 1인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순히 방에 침대 하나만 덩그러니 놓여있는 것이 아니라, 침대와 장식장 그리고 옷걸이 등이 있어서 방의 인테리어에도 꽤나 신경을 쓰신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화장실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 화장실

샤워실도 있어요. 습식케어를 받고 싶지만, 망설이시는 분들의 대다수가 이 샤워시설이 없기 때문인데요. 인덕원 로얄바디케어는 편하게 씻고 나갈 수 있도록 샤워실 완비는 물론이고, 기본적인 샤워용품과 화장대 앞에 마련된 도구들까지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감성 로미로미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자지를 진행하고 있구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주간가의 경우 정상가에서 -1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자 이상 안양 인덕원 로얄바디케어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2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