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꿀같이 달콤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에는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 꿀같이 달콤한 케어를 선사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시흥의 마사지 좋아하는 매니아층들은 거의 다 알 정도로 유명하다고 해요. 요즘같이 피로가 잔뜩 쌓인 날에 받으러 가기에 딱 좋은 곳이죠 !


현대인들이 딱히 휴식 시간이라고 할 만한 여유를 갖지 못 한다는 건 사실인데요. 제가 보더라도 항상 일 끝나면 바로 집으로 가서 쉬고 또 다시 일하고.. 이런 루트가 반복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런 분들이 진짜 제대로 쉴 수 있는 곳이 바로 마사지 샵입니다. 편하게 마사지 받으면서 누워있기만 하면 되는데, 그에 반해 힐링은 제대로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곳이죠.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1인실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1인실

특히나 이 감성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의 조합은 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이 둘은 습식 마사지의 TOP2 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인기와 그 효과를 자랑하고 있죠. 소비자들 역시 이에 대한 효과 그리고 그 효능을 경험하면서 많은수요가 생겼습니다.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1인실 2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1인실 2

늘어난 수요 만큼이나 마사지 업계에서도 이를 충당하려는 공급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길가에 늘어선 수많은 마사지 샵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본다면 많은 선택지가 생겨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점에서는 좋게 보일 수 있지만, 거꾸로 생각해본다면 수많은 샵들 중에서 어느 곳이 진짜 실력자인지를 모르기 때문에 정확히 판별해서 가야 돈을 아낄 수 있다는 단점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의 경우 실력적인 면에서나 서비스 그리고 시설적인 면에서도 보증할 수 있을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방문하셔도 되는 업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설명 이어가겠습니다 !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카운터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카운터

우선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는데요. 벽은 물론이고 카운터 쪽의 색상까지 모두 흰색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통일감이 느껴짐과 동시에 쾌적하고 환한 실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공간을 흰색으로 해두신 건 아닌데요, 반대쪽 벽과 카운터의 뒷 배경 그리고 바닥 등은 그레이 컬러로 마무리를 하면서, 흰색과 회색의 반대되는 듯한 컬러조합과 더불어 안정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시켰습니다.


게다가 중간중간 보이는 화분들에게서는 싱그러움마저 느껴지는데요. 일반적인 마사지 샵의 경우 삭막한 분위기만 느껴져 오랜시간 머무를 때 조금 머리가 아파왔다면,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의 경우 중간중간 놓여있는 화분들로 인해 자연에 온 듯한 착각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허니 테라피의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 입니다. 지번주소의 경우 정왕동 2513번지 센터프라자 1차 6층인데요. 판다소바 건물을 오른편에 끼고 쭉 직진하다 보면 보이는 파리바게트 건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주소가 궁금하시거나 지도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슷한 건물이 바로 옆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잘 찾아오셔야 하는데요. 큰 편이라 눈에 잘 띄는 편이기는 하지만, 주변 건물들도 워낙에 크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니 테라피 건물은 가장 첫번째에 있는 건물이라고 기억하시면 될 듯 하네요. 외관이나 주변 로드뷰 확인은 사진 클릭하신 후에 가능하답니다 ~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너면 버스정류장이 바로 코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배곧한신더휴.호반더프라임 버스정류장과 62m거리밖에 차이가 안 나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좋은 소식이네요 ! 배곧 중심상가 인근인 만큼 주차에 관해서도 많이들 걱정하실 것 같은데요.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다가, 매장 측에서 무료주차 지원해주시니 이 부분 역시 걱정 마시고 편히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복도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복도

자 여기는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의 복도입니다. 복도 역시 깔끔하게 흰색으로 통일감을 이룬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중요한 점은 인테리어가 참 예쁘다는 점이에요 ! 문이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는데요, 색감도 너무 에쁠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와도 너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참고로 쉽게 열리는 문이 아닌지라, 관리받는 중간에 문이 벌컥벌컥 열리는 일은 없기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실내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 실내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이신데요. 전원 한국인 20대 여 선생님들이세요. 나이가 어리신 만큼이나 케어해주실 때 나오는 그 에너지도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미모 또한 뛰어나신 덕에 어디에 내놓아도 절대 서운하지 않는 선생님들만 모여있다고 해요. 서비스며 실력이며 미모며, 부족한 게 없는 허니 테라피 관리사님들이시네요 !


관리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 점심에 문을 여신 후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시는데요. 이른 오전에는 문이 닫혀있어 이용이 불가하다는 단점을 가지고는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셔서 정말 좋답니다~ 하지만 만일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전화를 안 받는다면 마감 or 랜덤휴무이니 꼭 방문 전 전화 해보시길 바래요 !


코스는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로써, A코스 70분에 11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이런 시흥 정왕동 허니 테라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3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