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고품격 관리에 반하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압구정스웨디시라는 이름 처럼 스웨디시 마사지를 주종목으로 하고있는 업체인데요. 청주 오창읍 인근에서 괜찮은 스웨디시 샵 찾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실 만한 곳입니다.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 단골도 많고 신규고객도 많은 곳이라 예약이 어렵다는 단점 외에는 정말 완벽한 곳입니다 !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입구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입구

다년간의 경험과 에이스 출신의 테라피스트님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압구정스웨디시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완벽한 케어를 기대할 수 있는 곳입니다. 워낙에 좋은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 그리고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서 만족도가 더욱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만 소개시켜 드렸는데도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청주 오창읍 제일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 압구정스웨디시에 대해 본격적으로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5로 108-5 입니다. 도로명 주소로만 안내드리면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드릴게요. 오창읍 각리 651-5 원광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 곱돌황소한우곱창이나 석호네닭발 등 여러 먹거리 등이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옆에는 오창한라 비발디아파트 단지가 들어서있는데요.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뒷쪽으로 보이는 아파트단지가 바로 비발디아파트에요. 그리고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라고 해서 시골 촌구석을 예상했다고 하면 엄청난 오산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웬만한 맛집들과 프랜차이즈들이 다 들어서있어서 마사지 끝난 후에 식사를 하거나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건물의 층수가 낮은 편인긴 하지만 찾기 어려울 정도는 아니고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로드뷰 첨부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돼요.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1인실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1인실

교통편 역시 중요한 요건 중 하나죠 ? 쌍용스윗닷홈에서 하차하신 후에 혜성빌딩 방면으로 올라가다 골목으로 꺾어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그 후 쭉 직진하면 원광빌딩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맞은편 정류장에서 하차하셔도 횡단보도 한 번 외에는 달라진 게 없어서 금방 도착하실 수 있어요. 만일 구룡리 정류장에서 하차하셨다면 빽다방까지 오셔야 하는데요. 골목으로 들어와 직진하다 협동빌딩에서 우회전 그리고 동익플라자에서 길 따라 쭉 올라가면 된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인근 지하철이 없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다보니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인근에 먹거리타운이 위치하고 있는지라 늘 인산인해를 이루며 복잡한데 이렇게 주차장까지 따로 신경쓸 필요 없이 제공해주시니 정말 편한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입니다. 점심에도 문을 열어두고 계셔서 나른한 오후에 졸음이 밀려온다거나 몸이 찌뿌둥 하신 분들이 방문하기에 아주 딱 좋은 곳입니다. 지금 제가 정말 너무너무 가고 싶네요. 게다가 주말에도 평일과 동일하게 영업을 하셔서 평일 혹은 주말의 구분 없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휴게실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휴게실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하게 깨끗한 매장 역시 하나의 장점입니다. 이곳은 손님들이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청주 압구정스웨디시 측에서 배려해두신 휴게공간인데요. 얼핏 보면 노래방처럼 생기기도 했지만 절대 아닙니다 ~ 카운터나 관리실 등의 다른 공간과 휴게공간을 확실히 구분지어놓기 위해 인테리어 하다 보니 이런 형태를 띄게된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검은색 의자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앞에는 작은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간단하게 음료를 즐기거나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캔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냉장고 안에는 여러가지의 음료수들이 가득 채워져 있는데요. 모두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손님들이라면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시간 동안 심심하지 않도록 앞에는 티비가 달려있어서 무료한 시간을 재밌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정말.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샤워실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 샤워실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이십니다. 따라서 다국적 관리사 선생님에게서 느끼는 언어적 장벽으로부터 오는 불편함이나 어색함 같은 것은 느낄 수 없죠. 게다가 모두 관련 코스들에 대한 교육을 마치신 분들이라 전문성 짙은 관리가 가능하신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혀 걱정하지 않고 믿고 받으셔도 된답니다.


찾아주는 고객 한분한분에게 최고의 테라피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한다는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의 프로그램을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베이직 코스 60분에 8만원,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 C코스 40분에 8만원, S코스 80분에 16만원 입니다. 건식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마사지 코스인데요. 특별히 S코스는 관리사님 두분이서 릴레이로 돌아가며 해주시는 코스입니다.


압구정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는 여기 <를 클릭하시면 들어갈실 수 있는데 카페를 통해 관리사님의 정보나 각종 이벤트 등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이상 청주 오창읍 압구정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2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