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빼고 논할 수 없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 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는데요, 제가 오늘 또 그 꿀 팁을 들고 왔죵 ^^! 오늘 차근차근 소개 해드릴 테니 평소에 근육이 잘 뭉치는 분들이나 쉽게 붓는 분들! 그리고 힐링이 필요한 어떤 분이든 꼭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인포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안내를 받고 들어갈거에요. 고급스러운 조명과 디자인에 입이 떡 하고 벌어지는데요, 항상 매니저 님들이 상주하고 계시니 혼자 와서 뻘쭘해 하지 않으셔도 돼요. 정말 잘 챙겨주신답니다. 친절함은 기본! 세심함까지 갖추신 분들이니 금세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왁싱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부담 없이 오실 수 있는 그런 편안하면서도 힐링이 되는 곳이랍니다.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대기실

카운터 맞은편으로는 대기할 수 있는 소파가 마련이 되어있어요. 쨍한 블루톤의 소파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최대로 앉는다면 성인 6명은 거뜬히 앉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혼자 오는 분들 말고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수용이 가능해요.


또한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도 걱정 없도록 에어컨을 설치해두었습니다. 저도 여름만 되면 시원한 곳을 찾아다니기 일쑤인데요, 에이플러스테라피에서는 땀 흘릴 걱정은 접어두어도 되겠어요!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실내

실내로 조금 더 들어와보았는데요, 브라운과 아이보리 색상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온화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한 겨울에 와도 온기가 가득할 것 같은 느낌인데요? ^^


영업시간이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굉장히 긴 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에요. 예약 문의는 오후 12시부터 가능하니 미리 전화 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일정한 휴무가 정해져 있지 않은 곳으로 예약이 금방 마감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내부

카운터 맞은편 공간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깔끔한 곳을 엿볼 수 있어요. 정말 정리 요정이 사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좋네요!


위치를 말씀드리자면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347번지 201호 이며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주소를 클릭해보시면 확인이 가능해요!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관리실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관리실 내부 모습입니다. 샤워실이 갖추어져 있어 케어가 끝나고 바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모든 관리사님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관리 받으면서 서로 맞춰나갈 수 있습니다. 그 만큼 의사소통에 문제가 전혀 없다는 것이겠죠!


게다가 20대의 젊은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웃음도 많고 끼도 많은 매력적인 분들이에요! 왁싱 단골 집으로 삼겠다는 분들이 넘쳐 날 정도랍니다~!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샤워실

샤워실 또한 청결하게 관리 되고 있어요. 용품은 번거롭게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구비되어있거든요! 샴푸는 물론 바디워시까지 아주 완벽하죠? ^^


마지막으로 천안 왁싱 에이플러스테라피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리고 마치겠습니다. 왁싱 테라피 고급 코스 10만원 중급 코스 7만원에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부위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특정 부위만 받고 싶으신 분들은 샵에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및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확인해주세요!



더 많은 샵 구경가보세요 ^^

조회수 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