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만 있으면 피로 안녕~!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뭉친 근육과 함께 많은 이유로 쌓여버린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최상급 퀄리티 샵이랍니다. 사전예약을 하고 가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에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감나고 자세한 설명을 위해 사진과 함께 준비해보았으니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 복도

실내로 들어오시면 길게 뻗어있는 복도가 보이실 텐데요, 양 옆에 보이는 분들은 모두 관리실 입니다. 1인 1실로 마련이 되어있어 보다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관리실 사이의 간격이 넓은 편이다 보니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푹 쉬기 위해서는 방음이 무엇보다 중요하잖아요?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키는 곳이 바로 이 휴에스테틱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 관리실

관리실 내부로 들어 와보았는데요, 시스템 에어컨 설치로 보다 쾌적하고 시원한 실내에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어요. 또한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관리 베드에는 패드를 항상 깔아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청결하고 쾌적하게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이라면 누구든 와보고 싶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위치는 종각역 1번 출구 도보 2분거리이며 2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차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지하철역이 가까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 1인실

관리실 내부가 넓은 편이다 보니 1인실이 맞나 싶으실 거에요. 또한 베드도 작지 않아서 여유롭게 관리를 받기 딱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베드가 잘 고정되어있는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 관리사님이 모두 한국인이며 실력 좋은 여성 분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모든 관리사님들이 국가 공인 피부 미용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다 보니 실력이 좋을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 파우더룸

다음은 관리 후에 오시게 될 파우더룸 입니다. 오일로 진행되는 케어이므로 모두 마친 뒤 샤워를 하게 되는데요, 마찬가지로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관리방식은 최고급 크림과 오일을 배합 해 감성적인 딥티슈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아 참 연중무휴이며 주말에도 영업하는 휴일 없는 샵이기 때문에 공휴일 또는 연휴에도 오실 수 있어요. 하지만 일찍 예약이 마감될 수 있으니 꼭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 샤워실

샤워실 모습인데요, 필요한 용품들은 모두 구비가 되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샤워커튼으로 건식과 습식 공간을 분리해두었기 때문에 더욱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종로 딥티슈 마사지 휴에스테틱에서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A코스 60분 12만원, B코스 90분 14만원, C코스 120분 16만원입니다. 모든 코스 로미로미 관리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시 코스 별 -2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보러가기!
조회수 2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