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왕이 된 기분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엔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 왕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와 방금 늦은 점심을 먹고 너무 배불러서 잠시 산책을 다녀왔는데. 날씨 실화인가요,,? 완연한 봄날씨가 펼쳐지면서 하늘이 푸르르다 못 해 거의 여름인 수준인데요. 피크닉 가면 정말 딱인 날씨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추운 걸 너무나도 싫어하는지라 차라리 추운 겨울보다는 더운 여름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름이 싫은 이유는 바로 땀 !! 때문이에요. 이렇게 보면 그냥 추위와 더위를 모두 다 싫어하는 게 맞겠네요 ^^;; 아무튼 여름에 한창 더울 땐 조금만 돌아다녀도 바로 땀 범벅에 땀이 비오듯 쏟아져서 옷은 물론이고 머리도 다 젖을 정도잖아요.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카운터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카운터

화창한 날씨는 진짜 실내에서 창밖을 통해 보는 것만 좋다 싶을 정도로 너무 더우면 스트레스도 자연스레 올라가고 짜증도 더 쉽게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우리는 여름이면 늘 보양식을 찾아 먹어가며 몸관리를 하곤 하죠. 하지만 먹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또 따로 있는데요, 그게 바로 바디테라피 입니다 !!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족욕대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족욕대

많은 분들이 마사지는 매니아층만 선호하는 케어방법이 아닌가 ?! 일반 사람들도 마사지를 받나 ? 싶은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사실 과거에 이에 대한 수요가 별로 없고 찾는 사람들도 별로 없었을 때에는 좋아하는 사람들만 즐겨가는 추세이기도 했던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힐링과 휴식,그리고 쉼에 대한 욕구가 커지면서 많은 현대인들이 중랑 황제마사지와 같은 마사지 샵들을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진정한 마사지, 그리고 건강한 몸을 위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바디케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자연스레 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공급도 많아진 셈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망우역 마사지에 대해 제대로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 115길 127입니다. 지번주소로는 망우동 479 2층인데요. 한일써너스빌리젠시 1단지 S1201호 입니다. 한일써너스빌리젠시 1단지 자체가 큰 편이라서 초행길이신 분들도 단번에 알아차리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만일 길이 헷갈리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지도를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시다시피 큰 사거리에 있는데다가 건물 높이도 굉장히 높아서 찾는데에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같은 건물에 은행과 핸드폰가게, 부동산 등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 보시면 황제마사지 간판이 보이는데요, 길가에서도 확인이 가능한지라 길을 가다가도 눈에 잘 띄는 장소입니다. 그래도 헷갈리신다면 사진을 클릭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복도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복도

망우역에서 걸어서 출발한다면 1번출구를 기준으로 약 3분정도만 걸어가면 만날 수 있는 거리인데요. 지하철 이용객들을 제외하고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또한 상봉터미널에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도착할 정도로 가깝답니다. 무료주차도 가능한 부분이니 운전자나 도보이용 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조건에서 이용할 수 있네요. 이마트 바로 옆 쪽에 위치한 건물인 만큼 그를 통해 들어오는 유입자도 상당할 거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에 오픈한 뒤 새벽 2시에 마감을 하십니다. 오전 일찍 오픈한다는 점은 상당히 마음에 들지만, 생각보다 마감시간이 이른 탓에 이 점이 조금 안타까운데요. 만일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9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픈하기 전 시간부터 예약을 할 수 있으니 기다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이나 급한 볼일이 있으시다면 예약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는데요. 인기가 워낙 많아서 받기 위해서 먼 곳에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니까요 !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1인실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1인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성격과 입맛이 다르 듯, 체형에 따라서 다른 마사지가 진행되어야 한다는 점은 너무나도 당연한데요. 체형은 물론 특성에 따라서 온 몸 곳곳을 정서을 다 해서 풀어주시기 때문에, 어깨, 다리, 허리, 팔 등등 시원하지 않은 곳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정말 개운하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에서 진행하는 할인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한 마사지를 즐겨볼 수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하는 모든 손님들께 주간할인 적용과 3인 이상 방문 시 적용되는 추가할인 !! 덕분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케어받을 수 있겠죠~?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커플실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커플실

발마사지 프로그램 A코스 30분에 주간가 2만 5천원 야간가 3만원, B코스 50분에 주간가 3만 5천원 그리고 야간가 4만원인데요. 스포츠 마사지의 경우 A코스 60분에 주간가 3만 5천원, 야간가 4만원. B코스 90분에 5만 5천원, 야간가 6만원. C코스 120분에 주간가 7만 5천원 야간가 8만원 입니다.


아로마 마사지의 경우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8만원, C코스 120분에 10만원인데요. 모두 야간가를 기준으로 말씀드렸으며 주간가는 위와 동일하게 야간가에서 -5000원을 한 금액입니다.



이 외에도 크림마사지, 황제스페셜마사지 등 여러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중국인 선생님들의 환상적인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사진을 눌러 중랑 망우역 황제마사지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명품케어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남다른 포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힐링테라피 가능한곳!


조회 1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