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명품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서초 반포동 사시는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진정한 테라피, 돈을 지불할 만한 가치가 있는 마사지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추천드리는 매장입니다 !! 마사지계의 명품케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입소문도 자자한 곳이랍니다~


요즘 여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낮 기온은 상당히 더운데요. 그래서인지 몸보신도 하고 건강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진 걸 느낄 수 있어요. 그럴 때 다른 거 뭐 어려운 거 찾을 필요도 없이 그냥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만 방문하시면 된다고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몸이 그냥 다시 태어난 것 마냥 싸악 녹아내림은 물론이고 멘탈관리까지 저절로 돼서 정말 신선한 바디케어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로비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로비

마사지라는 걸 어떤 분들은 부자들만 즐기는 케어법이다 혹은 돈 많고 시간이 많아야지 받을 수 있는 케어다 라고 착각하시는데요. 사실 이것도 다 옛말이랍니다 ~ 이제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공급도 늘어났고 희귀성이 사라지면서 자연스럽게 가격도 낮아졌는데요. 그래서 이제는 즐길 수 있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훨씬 대중적인 스포츠가 되었답니다.


서초 뉴에르메스테라피는 강남 최고의 테라피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손님들의 100% 만족을 위해서 노력하는 업체인데요. 불만족 시에는 100% 진행되는 리콜 제도를 통해 손님이 끝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하네요. 뭔가 이렇게 책임감 있는 곳에서 받으면 관심이 없던 테라피라고 할 지라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인테리어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인테리어

검증에 또 검증을 통한 케어를 진행하는 만큼이나 리콜 서비스 자체가 적은 편이라고는 합니다. 방문하는 손님들은 애초에 최고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니 그 점이 상당히 부럽네요. 고객님들의 행복과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뉴에르메스테라피는요, 성의없는 관리나 시간떄우기 혹은 불친절함으로 기분을 상하게 하는 일이 전혀 없는데요. 따라서 서초 그 어디의 매장들과 비교해도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소파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소파

사실 마사지 샵은 시설도 시설이고 실력도 실력이지만, 서비스적인 면도 상당히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불친절하고 예의가 없으면 방문하고자 하는 마음도 그냥 싸악 사라지는데. 이렇게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처럼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해주시면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대접해주시니 진짜 감사한 마음 뿐이네요.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감성 마사지 그리고 딥티슈 마사지의 환상적인 콜라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서초 뉴에르메스테라피로 가보시면 되는데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입니다. 반포동 No.1 인 만큼이나 반포동 일대에서는 이미 마사지 받으러 갈 때 에르메스를 모른다면 간첩이라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로드샵이기 때문에 운전해서 가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고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중요한 것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저녁 6시 전까지는 차량 1대만 주차가 가능하며 저녁 6시 이후부터 차량 수와는 상관 없이 주차가 가능하니 이 점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논현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되는데요, 걸어서 약 3분만 걸어오시면 바로 만나실 수 있으니 상당히 가까운 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엄청나게 여유로운데요.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1인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1인실

서울 대부분의 마사지 샵들이 밤 늦게까지 하거나 아침까지 영업을 하는 경우에는 오후 늦게 문을 여는 곳이 많은데,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는 아침 10시부터 오픈을 하시니 정말 아무때고 출근시간만 피한다면 언제든 마사지 받으러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상당히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누구나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스웨디시 & 로미로미 프로그램 A코스 65분에 8만원 그리고 주간가 7만원이구요 B코스 95분에 11만원 주간가 10만원 입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1인실 2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 1인실 2

비타민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프로그램은 A코스 65분에 정상가 9만원 주간가 8만원, B코스 95분에 정상가 12만원 주간가 11만원 입니다. 감성 스웨디시 프로그램 A코스 65분에 6만원 B코스 95분에 8만원이구요. 국내 최초 식스핸드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A코스 65분에 14만원 그리고 B코스 95분에 17만원 입니다. B코스 이상 선택할 시에는 전신 스크럽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


추천코스에는 드라이 그리고 스웨디시와 센슈얼 마사지가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 역시 무료 스크럽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A코스 105분에 9만원이구요.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65분에 5만원 그리고 95분에 7만원 입니다. 포핸드 스웨디시 역시 B코스 이상 선택할 시 스크럽이 무료인데, A코스 65분에 12만원 그리고 B코스 95분에 15만원 입니다!


전우너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님들로 구성되어있는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테라피는요 세정력이 좋은 고가의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케어 후에도 잔여감이 없다는 게 특징입니다.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9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