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고차 오토론 어떤건가요?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께 유용하고 쓸만한 금융 상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온 PAPERBBAK입니다!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셀프로 자동차 전조등도 갈고 이것저것 보수를 했었는데요. 다행히도 오늘 아침에 갑작스럽게 추워지기전에 했엇기 때문에 큰 무리없이 교체를 할 수 있었답니다.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자동차는 일종의 소모품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사람이 살면서 다양한 준비를 꼼꼼하게 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언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인데요. 기회가 왔을때 붙잡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준비는 필수라고 봐야 한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회를 그냥 흘려보내야 하는 상황에 부딪힐 수 있는데요. 자동차가 그런 경우의 수가 가장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오늘은 중고차 오토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중고차 오토론이란?

신차를 구매하면 좋겠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또는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좋은 중고차를 잡게 되면 신차급의 퍼포먼슬를 누릴 수 있다 보니 이를 찾게 되는 발걸음이 분주한 것도 사실이랍니다. 하지만 중고차를 구매할 때 구매 방법에 따라서 혜택이 달라지는데요. 중고차오토론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답니다!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은 분할식으로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하는데요. 중고차오토론은 1금융권인 하나은행에서도 진행이 가능한데요. 안정적인 금리와 한도를 갖추고 있는 만큼 더욱 안전한 자동차대출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만약 본인의 예상범위를 초과하는 금액을 저축은행 등 2금융권에서 대출해준다는 감언이설에 속아 진행을 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순식간에 하락하며 다시는 복구가 안될수도 있기 때문에 늘 조심하셔야 한답니다.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꼼꼼하게 확인하기

그렇다면 얼마나 많은 한도와 기간을 갖추고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껀데요 우선 중고차 구매의 경우에는 최대 4천만원까지 한도를 가지게 됩니다. 대환자금의 경우에도 이와 같은 금액을 한도로 갖게 되는데요. 이 경우 자신의 신용으로 진행하는게 아니라 신용등급과 연 소득을 기준으로 산출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담보로 진행한답니다. 그렇다 보니 보증 한도내에서만 대출이 가능한데요. 신용거래가 아니라는 점에서 부담을 덜 느낄 수 있답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부터 시작해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데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어지게되며 매월 부담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 보니 미리 확인을 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중고차오토론의 경우 부수 거래를 통해 금리를 낮출 수 있는데요. 다만 한가 지 유의해야 할 점은 개인 간 매매는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가능여부 확인하기

자신이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는 회사가 있어야 합니다. 또는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있어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 증빙이 가능해야 하며 성인이어야 진행 가능하다는 점을 감안해야 하는데요. 용도는 중고차 구매를 하거나 대환자금으로 활용해야 하며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답니다. 중고차 구매에서는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만 오토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종에 제한이 없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중고차오토론
중고차오토론

끝으로..

이처럼 다양한 측면에서 중고차 구매 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본인에게 최대한 부담이 되지 않고 합리적인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게끔 대출브라더스를 방문하셔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긴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다른 금융상품들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