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내가 찾던 그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헬스케어에 관련 된 키워드가 다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저도 어렸을 때부터 건강에 관심이 많았던지라 더 많이 배우게 되는 시기라서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건강 관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마사지에 대한 내용도 더 관심을 가져야겠죠? 그럼 지금부터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카운터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카운터

스웨디시예스 마사지 샵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62 아이페리온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샵입니다.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라서 커피를 즐기다가 찾아오는 손님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친구와 연인과 주변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마지막으로 방문하는 것도 굉장히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 드네요 ^^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통로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통로

스웨디시예스의 영업시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 부터 새벽 4시 까지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왠만한 쉬는 시간에는 항상 문이 열려있으니 걱정 없이 방문해주셔도 깔끔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만약 사정이 생겨서 휴무이거나 스케줄이 꽉차게 되면 랜덤하게 휴무가 지정된다고 하네요!


스웨디시예스는 100퍼센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필수로 전화 예약을 먼저 하셔야 하는데요, 이 때 전화기가 꺼져있으면 사정이 생겼거나 스케줄이 마감되어서 쉬는 날이라고 알고 계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꼭 시간적 여유를 넉넉히 두고 예약을 진행하셔야지 계획에 차질이 생기지 않겠죠? ^^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1인실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1인실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도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프로그램은 크게 오일 스웨디시와 슈크림 스웨디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오일 스웨디시 부터 안내드리겠습니다! A코스가 60분에 8만원, B코스가 90분에 11만원의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 슈크림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A코스가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가 있네요!


가격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굉장히 저렴해서 놀랐는데요, 위례의 다른 지점들과 비교해 보아도 굉장히 알차고 가성비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프로그램과 코스별로 가격과 시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알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스웨디시예스의 큰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룸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룸

스웨디시예스 마사지 샵의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 30대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원하는 요청사항이나 필요한 서비스가 있으면 곧 바로 관리사님께 직접 요청 드릴 수도 있겠는데요, 마사지의 강도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는 점이 굉장히 큰 메리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관리사님들은 관련된 마사지 종목에 대한 교육을 엄격하게 진행 받아 왔기 때문에, 실력과 서비스에 대해서 소홀히 하는 경우가 없다고 합니다. 덕분에 실력에 대해서 긴가민가 하고 있던 분들도 직접 받아 보고 나서는 인정할 수 밖에 없다고 입을 모아 칭찬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샤워실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 샤워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어벤져스급의 관리사님들이 총 출동해서 호텔같은 시설에서 호텔급의 마사지로 케어를 해주기 때문에 대접을 제대로 받는 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 샤워장 까지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어느하나 부족한 부분을 찾아보기가 어려울 정도인 것 같습니다.


고객 만족도에 가장 심혈을 기울여 샵의 청결 관리, 서비스, 인테리어 까지 언제나 최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샵이라고 생각드네요! 만약 근처에 비슷하기라도 한 샵이 있었더라면 시간 날때마다 방문하고 싶어질 것 같은데요, 시설과 청결에 대해서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영업 방침이 가장 감동적이면서 마음이 가도록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위례 창곡동 스웨디시예스의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위례에 가실일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 쯤 경험 해보셔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이 반영된 가격으로 보셔야 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 헤택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마사지샵 구경하러 가기!
조회수 7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