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산 궐동 S테라피 깜짝 놀랄 감성스웨디시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오산 궐동 S테라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20대의 젊은 관리사님 그리고 친절한 실장님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으로 인기가 굉장히 많답니다. 게다가 현재 각종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더욱 저렴한 가격이 퀄리티 좋은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찾아가시기 전 도움이 될 만한 샵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



오산 궐동 S테라피 실내

먼저 실내 모습입니다. 들어오면 바로 대형 신발장이 자리하고 있어 헤매지 않아도 되는데요, 신발을 신지 않고 입장을 하다보니 샵이 더욱 쾌적하고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여름철이나 장마철에도 걱정 없도록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둠으로써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에요!


습도가 높은 장마철이나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 실내를 방문하게 되면 땀이 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 때 시원한 샵이 아니면 사실 재방문 의사가 없어지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S테라피는 쾌적한 환경을 위해 항상 시원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어 실망할 겨를이 없답니다.


오산 궐동 S테라피 카운터

입구에서 신발을 정리해두고 바로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카운터가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것처럼 카운터 실장님분들도 친절하시기 때문에 단골 손님들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는 기본이죠 ^^ ! 전체적으로 매립등을 사용해 눈이 부시지 않고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오산 궐동 S테라피 로비

전체적인 모습을 보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펼쳐집니다. 가슴이 확 트이는 것 같네요! 지하에 위치한 샵이 아니라 지상 5층에 위치한 곳이라 그런지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요즘처럼 스웨디시 마사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에 사람이 많이 몰리면 아무래도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코로나 예방 수칙도 잘 지키고 있고 청결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오산 궐동 S테라피 관리실

오산 궐동 S테라피 관리실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든든한 베드가 중앙에 놓여있습니다.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동선이 간편하기 때문에 관리 후에 샤워실로 이동하는 것도 번거롭지 않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게다가 각 관리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보송보송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산 궐동 S테라피 케어룸

작지만 알차게 준비되어있는 파우더룸 공간과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베드에 씌워 놓은 패드 그리고 넓은 관리실 평수까지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공간이네요. 필요한 물품은 대부분 구비되어있으니 편한 몸으로 오셔도 된답니다 ^^



오산 궐동 S테라피 관리실2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굉장히 긴 시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미리 예약만 한다면 원하는 시간대와 날짜에 원활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오산시 궐동 대호로 85, 5층입니다. 주변에 맛집이 많아 관리 전후로 약속잡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20대의 젊은 관리사님들인데요, 젊은 관리사님들에게 케어 받았을 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에너지가 넘친다는 점이죠. 긴 시간동안 지치지 않고 함께 호흡하며 케어를 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행복이 밀려온답니다 ^^



오산 궐동 S테라피 1인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로 A코스는 후면관리 60분, 가격은 십만원입니다. B코스는 90분 전신관리 코스로 가격은 13만원입니다. 오산 궐동 S테라피에서 가장 추천하는 코스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인기 코스랍니다 ^^ 마지막 C코스는 120분으로 17만원입니다. B코스와 마찬가지로 전신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마사지 샵을 원했는데 실망이다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걱정마세요! 하단 배너 클릭 후 예약하시면 코스별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 정말 어마어마한 혜택인데요, 최고의 오산 마사지 샵을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자세한 사항은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타 지역 스웨디시 샵도 구경가자!
조회수 19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