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해드릴게요!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알려드리는 여러분의 PAPERBBAK인사드립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의 주제는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입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서 경기침체도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경기침체로 직격탄을 맞는 사람들은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서민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분들이 자금 위기를 겪게 되면 도움을 받을 곳은 많이 없습니다. 특히 신용도가 기타 다른 조건들에 막혀서 제 1금융권에서 도움을 받지 못한다면 상황은 좀 더 심각해지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가져와 봤습니다. 같이 가보실까요?




오케이저축은행
오케이저축은행
오케이저축은행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금융업체들이 존재하다 보니 하나하나 소개를 해드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금융권을 대표하는 업체들을 주로 소개시켜드리게 되는데요. 오늘은 제 2금융권 중 가장 유명한 금융업체들 중 하나인 오케이저축은행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더불어서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 3가지를 해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한도우대론
OK한도우대론
OK한도우대론

첫번째로 알려드릴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은 바로 OK한도우대론입니다. 한도를 우대해준다는 의미는 그만큼 상환을 할 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의미라고 해석될 수 있는데요. 많은양의 대출 이용자라는 의미이기 때문에 그만큼 대출 이용금액의 크기가 이에 비례해서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중금리 신용대출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대 이용 가능한 한도는 300만 원부터 1억 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의 성인으로 소득이 발생하고 있는 직장인이어야 하고 이를 증빙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간은 최장 7년(84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금리는 보통 연 5.9%입니다.





마이너스OK론
마이너스OK론
마이너스OK론

마이너스 통장은 계획적으로 사용하신다면 참 좋은 금융상품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무분별하게 남용하다보면 이후의 상환이 매우 힘들어질 수 있으니 언제나 필요한 만큼만 계획적으로 사용하시고 잘 상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고, 금리는 최저 17.9%로 적용됩니다. 기간 중간에 상환을 하시더라고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대상으로는 아주 폭 넓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직장인은 물론이고 개인사업자나 주부, 프리랜서도 승인 여부와는 별개로 마이너스OK론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 가능한 수준입니다.





사업자OK론
사업자OK론
사업자OK론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 마지막 상품입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사장님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시는데요. 특히 여행업이나 운송업에 더 큰 타격이 발생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럴 때 자금압박을 받게 된다면 더 큰 위협이 되곤 하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 분들이 최대 5,000만 원까지의 한도로 이용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최저 17.9%부터 금리가 적용되고 이용기간은 최장 60개월 5년입니다. 마찬가지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케이저축은행 대출상품 추천 3가지를 해드렸는데요. 아무리 좋은 금융상품이라도 자신의 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그 효과를 발휘하기가 힘들듯이 자신의 금융상황을 객관적으로 잘 판단하셔서 세세하게 검토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금융상품을 이용하시더라고 계획적으로 사용하셔서 건강한 금융생활을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혹시 오늘 알려드린 금융정보 외에도 다른 금융정보다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을 찾기 편리합니다. 24시대출부터 일수대출까지 폭 넓은 금융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플랫폼이죠. 게다가 금융위원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 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