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벌써 6월이 끝나가고 올 해도 반년밖에 남지 않았어요. 여름이 오면서 장마철이 시작되고 계속해서 비가 내리거나 흐린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벌써 밑에 지방은 많은 양의 비가 내려서 피해가 우려된다고 해요.
이렇게 하늘이 흐리거나, 비가 오는 날이면 저처럼 관리가 생각 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오산대역마사지샵은 여기 뿐이라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는 업체를 가지고 왔어요. 그럼 바로 만나볼까요?!
오산대역 s테라피
첫 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곳은 바로 편안하고 시원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오산대역마사지 s테라피입니다.
넓은 크기의 샵을 자랑하는 이 곳은 내방하자마자 실장님이 정말 환하게 웃으면서 친절하게 맞이 해 주신다고 해요.
간단하게 인사를 주고 받고 예약정보가 확인 되면 바로 코스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단일코스로 구성 되어 있고, 왁싱도 같이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오전10시부터 새벽5시까지의 긴 영업시간을 자랑 하는 것도 인기의 비결이라고 하는데요~ 전화 연결 시 폰이 꺼져있다면 마감이거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곳은 관리실 내부인데요~ 관리실 내부에 개인 샤워룸이 마련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 전후로 간단한 샤워를 하기에 무리 없을 정도로 깔끔한 상태이고, 욕실 용품도 넉넉하게 구비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리실 베드 또한 정말 깔끔한데요~ 관리를 주기적으로 받으시는 분들은 관리실 베드의 청결을 가장 먼저 보시는 것 같아요~ 가장 사용감 없이 깔끔하게 유지 된 것처럼 느껴져서 인기만점 업체의 비결이라고 봐도 된다고 합니다.
관리사님의 실력 또한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부드러운 압으로 따뜻한 오일과 함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게 중독성이 있어서 한 번 다녀온 사람은 이곳만 다닌다고 하는데요~ 어떤 곳일 지 저도 궁금해집니다~
오산 더바디한국스웨디시
두 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쌓인 피로를 확실하게 녹여버리고 돌아올 수 있는 오산대역마사지 더바디한국스웨디시입니다.
이 곳은 오산시청역에서 도보6분이면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운영 하는 공간이라서 시간적 여유가 많이 없는 분들에게 인기만점인 업체라고 해요~
예약 후 시간에 맞춰 내방하게 되면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맞이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인사를 주고 받고 간단한 예약 정보가 확인 되면 바로 코스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코스 안에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실장님께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안내 해주신다고 하니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아늑한 인테리어의 관리룸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혼자 관리 받기에 넉넉한 크기의 관리룸과 정말 딱 필요한 것들만 관리실 내부에 정리 되어 있어서 어수선하지 않고 안정감을 느끼며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관리사님의 실력 또한 수준급인데요~ 뭉친 근육을 부드러운 압으로 풀어주고, 덕분에 쌓인 피로도 풀리더라구요~가장 큰 장점은 관리사님과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누면서 스트레스가 풀린다는 점이었어요.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오산대역마사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될 만한 정보였을까요? 이외에도 오산마사지구인정보와 오산홈케어마사지 저오를 가지고 왔으니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산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