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혼자만 알고싶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혼자만 알고 싶을 정도로 어마무시한 실력을 가진 관리사님들이 대거 영입되어있는 매력덩어리 바디케어 샵인지라 오늘 소개글 이후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것 같습니다. 마사지에 관심이 있어 원래 꾸준히 받아오시던 분들도, 혹은 케어에는 전혀 문외한이시던 분들도 !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복도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복도

사회생활 하면서 가지고 가는 스트레스, 인간관계에서 오는 걱정,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불안감 등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끝없이 고민하고 걱정하며 살아갈 수 밖에 없는데요. 누군가는 그렇기 때문에 발전이 있는 거라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이곤 하지만 넘쳐나는 걱정과 끊이지 않는 스트레스는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곤 합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풀어주고 관리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스트레스와 축적되어 있는 화는 만병의 근원인데요. 제 때에 풀어주지 않으면 폭식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며 이는 곧 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직장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은 날이면 유난히 잠이 오지 않을 때도 이가 불면증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는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건강한 케어법으로 마사지를 추천합니다.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처럼요 !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6길 12 입니다. 영등포동 3가 19-2 포레스트 힐시티 2층인데요. 영등포구 노인상담센터 인근입니다. 중앙지구대 삼거리 인근이라 생각하시면 쉬우실 것 같아요. 바로 옆에는 코모도모텔이 자리하고 있구요. 뒤에는 헬로호텔이 있는데요. 혹시 헷갈리시는 분들은 사진 클릭하시고 지도 보면서 도움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포레스트 힐시티는 오피스텔 건물이라 저층에는 상가건물이 있고, 위에는 주거형태로 되어있는데요. 영등포 시크릿스웨디시는 2층에 있습니다. 1층에는 선술집이 있고 옆 골목으로 가다보면 다른 맛집들도 많아서 케어받기 전이나 후에 술한잔 하기에도 딱 좋은 위치입니다. 이미지 누르시면 실제 로드뷰 보면서 주변 상가라든지 지형지물 익히시는 데에 도움이 되실 거에요.


교통편을 빼놓을 수가 없죠 ? 경방타임스퀘어/신세계백화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 약 2분간 걸어오시면 되는데요. 세븐일레븐 방면으로 올라오다가 연세리엔 피부과에서 우회전 하시면 된답니다. 영등포역 5번출구에서도 올리브영을 지나 W스토어 아름다운 약국에서 우회전, 가장맛있는 족발에서 좌회전 후 걸어가면 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요. 대중교통이 편하다 보니 부담 없이 자주 찾아가기에 좋습니다.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내부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내부

철저한 직원관리로 인해 최상급의 케어만 제공하는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는 내상이 전혀 없기 때문에 찾아오는 단골 손님들도 정말 많습니다. 잠시 쉬었다 가기에 정말 좋은 곳인데요. 위생관리, 인테리어, 직원관리 어디 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완벽합니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집착에 가까울 만큼 깔끔하게 위생에 대해 관리하시고요. 고객이 최대한 편안하게 머무르고 쉬었다 갈 수 있게 조성되어있는 인테리어 그리고 직원들은 방문한 손님들이 100% 만족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해주시기 때문에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재방률이 높고 늘 예약이 끊이질 않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니까요 ^^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지금은 마사지가 많이 대중화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돈 많은 갑부들만 받는 거라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따라서 테라피 샵들도 얼마 없었지만, 시대가 변함에 따라서 많은 매장들이 생겨났고 수요도 급격하게 늘어갔죠. 하지만 여전히 한시간에 최소 5만원에서 10만원을 웃도는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2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2

그래서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을 통해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이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주간할인인데요. 오후 두시 이전에 방문할 경우 -1만원 혜택이 적용됩니다. 보통 이런 이벤트는 평일에만 국한되는 경우가 많은데 시크릿스웨디시는 평일은 물론이고 주말 및 공휴일도 예외 없이 적용되니 참고해주세요 !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화장실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 화장실

운영시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따라서 주간할인 이벤트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전 11시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점심이나 오전 아무때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데 새벽 다섯시까지 영업하시기 때문에 아주 늦은 새벽에도 부담없이 갈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술한잔 하거나 회식자리 끝난 후에 가면 아주 딱일 것 같네요 ^^


관리사님들의 국적은 한국입니다. 모두 20대 여성분들이셔서 활기도 넘치고 에너지도 넘치신답니다. 케어에 힘이 실려있어서 한 시간만 받아도 피로가 싸악 풀리실 거에요 ! 편하게 모국어로 대화할 수 있다보니 케어시간에 걱정할 일도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전신마사지,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순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70분에 11만원, C코스 80분에 12만원, D코스 90분에 13만원이에요. 영등포 영등포역 시크릿스웨디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1,1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