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잠시 쉬었다 가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에 대해서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잠시 쉬었다 가기에 정말 좋은 곳인데요. 날이 더워지면서 무료함을 느끼고 몸이 축축 쳐지는 분들 많으시죠 ? 이럴 땐 본인을 억지로 채찍질 하며 달리기 보다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상황에 맞추어 잠시 쉬었다 가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그러다 보면 또 다시 힘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도 하니까요 !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복도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복도

종로 휴에스테틱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체형이나 체질에 맞추어 관리를 해주는 업소입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다 다른 성격과 입맛을 가지고 있듯이 체형도 달라서 본인의 몸에 맞게 해주어야 하는 관리들 역시 각기 다른데요. 그래서 마사지 샵을 제대로 골라서 가야 하는 것도 이와 같은 이유랍니다. 올바른 곳을 가지 못 하고 엉뚱한 곳을 찾아간다면 오히려 몸이 받아들이지 못해 통증이 생길 수도 있어요.


마사지는 우리 몸에 엄청난 이득을 가져다 주는데요. 1차원적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혹은 피로를 날린다 정도의 문제를 떠나서 불면증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이 문제를 해결해 주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몸매관리에도 큰 도움을 주는데요. 습식 마사지의 경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피부에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주어, 요즘 같이 일교차가 커 각질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죠.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1인실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1인실

이렇게 좋은 점이 많은 마사지 ! 알고 받으면 약이지만, 모르고 받으면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과 다르게 전문성이 없이 소위 말하는 야매로 하는 곳을 방문한다면 몸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비 전문가에 의해 몸이 망가질 수도 있는데요. 진행 과정 중에 림프를 자극하기 때문에 혈액순환에 방해가 되고 돈을 주고 몸을 망치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곳 같이 안전하고 믿을만한 곳을 방문해야 하죠.


아무래도 마사지 단가가 낮은 편이 아니다 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 전에 이리저리 많이들 알아보곤 하시는데, 중요한 점은 어떤 기준을 두고 찾아보느냐 입니다. 본인만의 확고한 기준이 있어야 선택에도 흔들림이 없고 실패할 확률이 적기 때문입니다. 우선적으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수많은 마사지 샵들을 경험해본 결과, 가격과 시설 그리고 본인의 행동반경에서 가까운지 등을 따져보라고 하고 싶어요.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1인실 2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1인실 2

마사지 실력이야 겉에서 보았을 때에는 객관적인 사실 만으로 확인이 불가능 하다보니 판단이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요. 그럴 땐 이 Paper bbak의 직감을 믿으세요 ! 가격은 메뉴판을 보고 확인이 가능하고, 시설은 사진 그리고 행동반경과 멀다면 제 아무리 시설이 좋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더라도 자주 방문하지 못 하게 되니 교통편이 좋은지 혹은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등 역시 꼭 따져보아야 합니다.



우선 위치안내부터 드리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길 종로 1가 24 르메이에르 종로타운1 A동 7층입니다. 청진공원 바로 앞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우리은행 옆 건물이라 기억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주변에 김밥천국, 쿠아타이푸드 등이 위치하고 있구여 도로변에 있어서 헤매지는 않을 것 같으나 혹시 몰라 지도를 첨부해놓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층 빌딩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입니다. 다른 빌딩들이 많은 데다가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헤매실 수도 있어요. 게다가 특별히 눈에 띄는 무언가도 없구요. 바로 앞에 산책로같은 정원이 위치하고 있고 정자도 있으니 그 맞은편 건물로 기억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사진 클릭하고 로드뷰 확인하신 뒤 방문하시면 덜 헷갈리실 것 같네요. 도움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화장대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화장대

교통편을 따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종로 휴에스테틱은 버스 혹은 지하철 둘 중에 어느걸 잉용하시든 편하게 방문하실 수가 있는데요. 바로 앞 종로1가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뒤에 올리브영을 지나서 감촌 골목으로 우회전 후 들어오시면 2분 안에 도착이 가능해요. 바로 앞에 정류장이 있어 오갈 때 상당히 편리합니다.


종각역 1번출구와도 상당히 가까운데요. SC제일은행 쪽으로 나와서 쭉 올라오다보면 보이는 농협은행을 지나 아까 올리브영 쪽으로 동일하게 이동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한데요. 최대 2시간동안 무료주차를 지원해주신답니다. 프로그램 최대 길이가 120분이니 딱 알맞을 듯 합니다 ^^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화장실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화장실

지금은 미리 예약하신 분들은 현금가를 기준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의 경우 스웨디시 90분에 9만원, 로미로미 60분에 10만원인데요. 로미로미 90분은 12만원, 120분은 16만원 입니다. 모두 회원가 기준이니 건마에반하다 회원임을 꼭 말씀해주셔야 해요.


순수 관리시간을 기준으로 카운트 하고 있으며 최고급 크림과 오일을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품질 높은 관리를 약속할 수 있답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피부미용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어서 다른 곳에서 경험하지 못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이런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40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