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TOP3!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의 활기찬 하루를 담당하는 건강전도사 PAPERBBAK입니다.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목요일인데요 오늘만 버티면 내일은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온다는 사실이 저희를 설레게 하는거 같답니다. 앛미 저녁으로 큰 일교차 때문에 곳곳에서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점점 나오고 계시는데요. 요즈음 시국이 시국인지라 기침을 하고 다니시면 곳곳에서 따가운 눈초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저는 꾸준한 건강관리를 하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를 주로 다니는타입이랍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3곳을 소개시켜드리려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실까요?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엣지아로마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엣지아로마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엣지아로마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안양역에서 도보로 5분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엣지아로마 인데요.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만원이 할인되는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건물 내 주차장이 있는데 부분유료이기 때문에 이부분은 참고하셔야 한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하나같이 훌륭한 케어를 진행하시기 때문에 무척이나 만족스러우신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건식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가 혼합된 케어를 진행하는데요


안양 엣지아로마
안양 엣지아로마

A코스는 60분에 11만원, B코스는 90분에 14만원으로 타샵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하는데요.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방문전에 꼭 미리 전화를 걸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델라쎄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델라쎄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델라쎄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안양 평촌역에 위치한 델라쎄인데요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서 재방문 고객들이 상당히 많은 샵이랍니다.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며 샤워후에도 끈적임 없는 고급보습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깔끔한 관리를 받기에도 무척이나 좋고 평촌역 2번 출구 인근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고 건물 내 주차시설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안양 델라쎄

코스는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A코스가 60분에 11만원인데 첫방문시 만원 할인된 10만원이며 B코스는 80분에 13만원인데 첫방시 동일하게 만원 할인된 12만원으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위 샵과 동일하게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 혹은 랜덤휴무일이기 때문에 꼭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권유드린답니다.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로얄바디케어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로얄바디케어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 로얄바디케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로얄바디케어인데요. 인덕원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부드럽고 감성적인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샵이랍니다.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문자예약이 불가능하니 꼭 전화로 예약을 잡으셔야 한답니다. 감성 로미로미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제대로된 케어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답니다.


안양 로얄바디케어

프로그램은 2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고 위에 설명드렸듯이 꼭 전화로 상담을 진행하셔야 한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9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