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설동 마사지샵은 후회안하는 동대문 1인샵 가즈아스웨디시!

열정적으로 놀기 좋은 금요일이 다가옵니다! 정시 퇴근을 하고 나서 신설동 마사지 동대문 남성전용 1인샵 가즈아스웨디시에서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 지수를 완화하는 건 어떨까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고 친구랑 함께 가는 것도 좋은 곳이라 생각되어 소개를 한번 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곳은 단연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신 있게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업체를 찾아보신 분이라면 내상제로라는 단어를 한 번 이상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바로 이곳이 이 단어를 실현하는 곳 중에 한 업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대감에 못 미치는 경우에 내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내상이 제로인 거는 그만큼 실력이 뛰어나고 비주얼도 실력 못지않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더 자세하게 보도록 할까요.



신설동 마사지 1인샵 가즈아스웨디시

동대문 ‘가즈아스웨디시’ 업체의 경우는 1인 숍으로 신설동역 7번 출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친 일상에서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잊도록 최선을 다해 보시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데요. 후회한 사람 없는 동대문 마사지샵인 가즈아스웨디시는 고객들이 대기하는 공간이자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1인 숍이다 보니 이미 예약하기 예약할 때 고객님의 성향이 파악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맞춤형으로 케어가 가능할 수밖에 없다고 하시는데요. 원장님 한 분이 계시기 때문에 한국인 여자 관리사로 이미 테라피 경력만 3년 이상의 실력파이십니다.


친절한 말투로 기분이 좋게끔 해주시고 응대도 노련하고 마사지 실력 또한 돈 아깝지 않다고 하고 지속해서 말씀을 할 만큼 후기가 많습니다. 자체도 분위기가 좋아 깔끔한 이미지이고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원하는 지압의 색이나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꼼꼼하게 원장님과 얘기를 나누면 더 본인과 맞는지 알 수 있을 텐데요. 둘째가라면 서러울 만큼 한 분 한 분께 꼼꼼함으로 케어를 해 주시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 분들도 만족도가 높은 마음 편히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 만큼 연락 내용은 간단히 진행이 가능한데요. 원하는 시간과 코스를 전달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혼자서 하시다 보니 혹여나 전화를 받으실 수도 없기 때문에 문자로 주시면 빨리 답장해 주실 수도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에는 원하는 사람들이 당연히 많기 때문에 미리 선점을 해야 할 수밖에 없겠죠. 인기가 많은 곳에서 내가 원하는 곳을 차지하기 위해선 더욱 부지런함이 필요합니다.




신설동 마사지는 프로그램이 스웨디시 테라피로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쉬는 오일을 이용하여 케어를 받다 보니 부드러움과 짜릿함을 함께 느낄 수 있겠는데요. 코스의 차이는 시간도 있겠지만 추가로 어떤 것이 있는지는 맨 아래 링크를 통해서 세부적으로 문의를 해보시면 상세히 답변 주십니다.


관리받는 공간도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준비된 방은 개인용으로 1인 숍이니 마치 가정집인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적응력이 낮으신 분들도 빠르게 이곳에 스며들 수 있도록 구성해놨습니다. 먼저 샤워를 마친 후 스웨디시 관리가 진행될 수 있는데 신설동 마사지샵은 60분과 90분이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코스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샤워하기 위해서는 샤워실에는 기본적인 용품들이 모두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고 일회용품으로 칫솔이나 치약, 샴푸, 린스 등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구비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배수도 잘되고 항상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위생적인 부분도 원장님이 청결도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기 때문에 청소를 엄청 깔끔하게 잘하고 계신답니다. 그래서 이곳이 왜 1등인지 이해가 가실 겁니다.



신설동 마사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그러다 보니 원하시는 시간대의 폭이 넓다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만약 직접 바로 내방하면 언제 어떻게 케어 진행이 될지, 내가 오늘은 받을 수 있을지 여부를 모르기 때문에 꼭 내방 전에 문자나 전화로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인 샵이다 보니 프라이빗하게 운영되는 것은 물론 다른 손님과 마주치는 일도 없기 때문에 민망함도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합니다. 더불어 실력파여서 누구든지 오시기만 하시면 케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재내방을 꾸준히 해주신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황홀한 경험을 느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신설동역 7번 출구 인근에 있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에 자리 잡고 있으며 보다 상세한 주소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전화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차가 무료이기에 요즘처럼 대부분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주차 무료가 참 매력적이실 테고, 신설동역 7번 출구와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내방하시기에도 편리합니다. 혹시 이와 같은 직업에 관심이 있는 분이 있다면 동대문 마사지구인을 이용하여 업체에 대한 이력과 모집 요강을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 신설동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상제로 라는 말처럼 후회하지 않는 곳이니 꼭 한번 내방하기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동대문 업체 더 알아보기 ▼

건마 - 마캉스

조회수 19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