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감성마사지 추천목록 살펴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한주의 마무리를 알리는 금요일인데요 다들 이번 주말 계획은 잘 세워놓으셨나요 가급적 멀리 여행을 간다던지 인파가 몰리는 곳은 피하셔야 할 거 같은데요.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한 지금 자칫 잘못 나갓다가는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에게도 피해를 끼칠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도 있기 때문에 방역의무를 철저히 지키시는 선진시민 의식을 가지셔야 할 거 같답니다. 저는 이러한 시국이 되기 전 주기적으로 서초 감성마사지 샵을 자주 방문하곤 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샵들을 선정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초 감성마사지 - 필링업
서초 감성마사지 - 필링업

서초 감성마사지 - 필링업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필링업인데요. 내방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를 이용하여 방문하시기에도 부담이 없고 주차가 무료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전원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받은 실력파 힐러님들이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관리를 해주시는데요. 지친 몸과 마음이 싹 풀리는 기분을 느끼실수 있답니다.


서초 감성마사지 - 필링업
서초 감성마사지 - 필링업

코스는 건식, 아로마, 필링으로 총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건식 A코스는 60분에 4만원, B코스는 90분에 6만원, 아로마 C코스는 60분에 6만원, D코스는 90분에 7만원, 마지막으로 필링A코스는 60뷴에 7만원, B코스는 90분에 9만원, C코스는 120분에 13만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되어 있엇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시기에도 부담이 없어보였답니다.


서초 감성마사지 - N스웨디시
서초 감성마사지 - N스웨디시

서초 감성마사지 - N스웨디시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서초구 교대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방문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한 N스웨디시인데요 방문하는 고객들께 최고의 힐링이 될 수 있도록 편안한분위기와 럭셔리한 공간, 최상의 청결상태로 준비가 되어 있으며 케어후에도 끈적임이 없는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여 찝찝함을 전혀 느낄 수 없답니다.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에도 무척이나 좋은샵이랍니다.


서초 감성마사지 - N스웨디시
서초 감성마사지 - N스웨디시

프로그램은 베이직 코스와 스페셜 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페셜 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있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이 곳 역시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휴일에 방문하셔도 편안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서초 감성마사지 - 별
서초 감성마사지 - 별

서초 감성마사지 - 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서초동 뱅뱅사거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방문이 가능한 마사지 1인샵 별인데요. 한분한분 정성들여 관리해주기로 유명한 샵이며 재방문율도 상당히 높답니다. 별 원장님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교육과정을 수료하셔서 그런지 아주 잘하시느데요 그뿐만 아니라 감성마사지 역시 상당한 실력을 보유하고 계신답니다. 로드샵이며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실 시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서초 감성마사지 - 별
서초 감성마사지 - 별

프로그램은 Star Program이 준비되어있는데 A코스는 60분에 12만원, B코스는 90분에 15만원, 마지막으로 C코스는 120분에 20만원으로 조금은 가격대가 있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막상 받아보신다면 그런 생각은 이미 저 멀리 날아가 있을겁니다.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밤 12시까지인데요 휴대폰이 꺼져있는경우는 마감이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건마에반하다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면 해당 업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등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