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황후테라피 귀족이 된 것 같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나른한 오후 이번에는 수원 황후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시켜드릴까 합니다. 아마 조선시대에 마사지 샵이 있었다면 여기 황후테라피처럼 생기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한 곳인데요. 곧 있으면 퇴근시간이잖아요 !! 여러분의 불타는 금요일을 더욱 더 뜨겁게 달궈줄 바디케어샵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gogo!!


수원 황후테라피
수원 황후테라피

요즘에는 대개의 바디테라피 샵들이 일괄적인 시스템과 보편화된 진행과정을 거치고 있어서 그런지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고 딱히 끌리는 곳이 없다는 느낌을 자주 받고 있었어요. 근데 여기 황후테라피를 보자마자 이웃님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도 그럴 것이 방문하는 손님 한분한분을 최상급으로 모시기 위해 선생님들 전원이 1:1 밀착 교육을 실행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조금 더 퀄리티 높은 최상급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겠죠 ?!


모두 한국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좋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요즘은 중국이나 태국에서 오신 선생님들이 많다보니 한국인 선생님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꼭 확인하고 가시더라구요 ~ 최상급 고퀄리티 마사지를 원한다면 황후로 가는 거 !! 잊지 마셔야 합니다 ㅎㅎ 게다가 지금은 한시적 재오픈 스페셜 이벤트도 열고 계시는데요. 서비스도 정말 좋은데,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있으니 이런 걸 바로 대박이라고 하지 다른 게 뭐 있을까요~?


B코스는 90분에 주간 방문 시 2만원 할인, 야간 방문 시 1만원 할인이구요. .C코스의 경우 120분 코스인데 주간은 -3만원 할인, 야간은 -2만원이 할인된다고 해요!! 근데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는데 바로 네이버 카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에 접속하신 후 상단에 '수원 황후테라피' 검색하시면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검색이 어려우신 분들은 여기 < 눌러서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 가입하면 다양한 할인혜택과 출근부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입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


수원 황후테라피
수원 황후테라피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즘에는 건식이랑 습식 등 다양한 마사지 종류가 많은 곳들이 대부분인데, 이렇게 스웨디시 마사지 하나만 전문적으로 다루다보니 더욱 믿음이 가기도 하네요. A코스는 60분에 정상가 7만원 그리고 야간가 8만원이구요. B코스 90분에 주간가 10만원 야간가 11만원 입니다. C코스는 120분에 주간가 13만원 야간가 14만원이에요. 개인적으로 지금 정말 피곤한데 한시간짜리 코스 받고오고 싶네요. 당장 !!!


맨투맨식 맞춤형 교육을 마치신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신데다가 20대 미녀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손힘이 어찌나 좋으시던지 몸이 다 녹아내리는 듯한 기분이 들 정도로 시원하게 잘 풀어주신다고 합니다. 오전 12시 - 새벽 4시까지 운영하시는데 주간파트와 야간파트가 나뉘어 있으니 이 점은 매장측에 문의하고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



수원 황후테라피는 수원시청역 6번출구 인근에 있구요, 위 사진 클릭하시면 상세한 주소 나와있습니다. 팔달구 경수대로 446번길 53입니다 ^^



관련게시글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