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익산 후궁 마사지 왕이 된 기분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나른한 오후를 깨워드리러 익산 후궁 마사지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 저는 막 사회생활에 지쳐서 힘들 때면 내가 사장이였다면 ~ 내가 대표였다면~ 하는 생각을 하곤 하는데요. 그럼 막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잖아요 ! 현실에서는 실현 불가능한 이야기지만 후궁에 방문한다면 어느정도 그 기분은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선생님들의 케어가 정말 훌륭한 데다가 서비스도 대단하다고 들었거든요 ! 손님을 왕처럼 대하는 후궁 !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익산에 있는 바디케어 샵들 중 실력이 뛰어난 곳이라고 소문난 후궁 ! 테라피 솜씨가 예사가 아니라고 하던데요, 저도 가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요건들이 정말 많은 업소에요. 혹시 여러분은 테라피샵 찾을 때 어떤 기준을 두고 찾으시나요 ? 실력이나, 거리 혹은 가격 ! 모두 각장의 기준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요즘같이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는 금전적인 고민 때문에 가격적인 면을 정말 많이 따지실 것 같은데요, 그러시는 분들에게도 진짜 제격인 곳입니다 !!


익산 후궁 마사지
익산 후궁 마사지

왜냐면 다양하게 진행하는 할인이벤트 덕분인데요, 단체할인 주간할인 군인할인 생일할인 등등 여러가지 이벤트 덕분에 다양하게 고루고루 즐길 수 있어요. 단체할인은 3인 이상 방문했을 시 적용되는데요, 1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주간할인은 말 그대로 주간에 받아볼 수 있는 할인으로써 매장이 오픈하는 12시부터 저녁 7시 이전에 방문하는 손님에게 -1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 군인할인은 휴가를 나오신 국군장병 여러분들에게 적용되는데요, 휴가증을 지참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동일하게 -1만원이구요 ㅎㅎ 생일할인 같은 경우엔 신분증을 통해 생일이라는 걸 인증하면 -1만원이 할인된답니다 !! 참고로 모든 할인항목은 중복할인이 불가하다는 점 !! 참고해주세요 ㅎㅎ


익산 후궁 마사지
익산 후궁 마사지

코스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 크게 후궁코스와 VIP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VIP코스는 무언가 더 특별한 후궁만의 비법이 담긴 테라피라고 합니다 ! 후궁코스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A코스 60분에 8만원 감성마사지, B코스 60분에 10만원 감성 + 아로마 케어입니다. 오일을 통해 부드럽게 잘 풀어주시는 듯 해요. C코스 80분에 12만원은 감성 두번에 아로마 케어인데 12만원 입니다.


VIP코스의 경우 40분에 10만원 그리고 60분에 12만원인데요. 실제로 VIP코스를 받은 후기를 읽어보면 정말 어메이징 그 자체였다고 하는데 저도 궁금해지네요 ! 전원 중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익산 후궁 마사지인데요, 모두 테라피 과정을 마치신 전문 선생님들이신데다가 한국어도 능통하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디케어 하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요 !



위치는 전라북도 익산시 동산동이구요, 고래동 오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익산 후궁 마사지는 오후 12시부터 아침 6시까지 운영한다는 거 참고해주세요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동산동에 대한 지도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관련 게시글 알아보기 ▼


조회수 3,297회댓글 1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