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스타일에 맞춘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어깨가 하도 아파서 병원에 찾아가 보니 연골이 많이 상했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무리 하지 않아도 아프다 했더니 결국 관절에 문제가 생기고 말았습니다^^


아무튼 저처럼 관절이나 근육에 문제가 생겨서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실텐데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관절을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릴테니, 함께 보도록 하시죠!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카운터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카운터

힐링아로마는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50-74로 오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진접읍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 도보로 4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인데요, 커플과 친구와 데이트 하고 나서 방문하셔도 문제 없을 위치에 있습니다!


힐링아로마는 후기 중에서도 특히나 인테리어에 대한 칭찬도 많이 찾아볼 수가 있었는데요, 마사지샵이 역시 기억에 오래 남기에는 인테리어도 큰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힐링아로마 또한 독특한 인테리어로 여러명의 고객들에게 기억되어지고 있습니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로비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로비

힐링아로마의 프로그램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남성코스와 여성코스가 나뉘어져 있어요 우선 남성은 60분 8만원, 90분 11만원이고 여성은 60분 7만원, 90분 10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또 타이마사지는 60분과 90분 코스가 있는데요, 각각 4만원, 5만원의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로마 마사지 또한 60분 5만원, 90분 6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가격은 야간 기준에서의 가격인데요, 만약 주간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위 가격에서 각각 1만원씩 저렴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성비가 정말 괜찮은 구성이라고 생각 되어 지는데요, 프로그램이 다양 하다보니 개인마다 원하는 스타일의 마사지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족욕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족욕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의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한국인과 태국인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에, 원하는 관리사님께 받을 수 있으니 자주 방문하더라도 매번 색다른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힐링아로마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딱 정해진 휴무가 있지 않습니다! 대신에 스케줄이 마감되거나 샵에 다른 일정이 생긴다면 예약 폰을 꺼둔다고 하는데요, 폰이 켜져있는지 꺼져있는지로 샵의 오픈 여부를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1인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1인실

힐링아로마는 남양주에 거주하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위치가 다소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요, 때문에 타지에서 소문을 듣고 오신는 분들 대부분은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십니다! 자차를 이용하게 되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 주차 걱정이실텐데요, 다행히 힐링아로마는 무료 주차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 스트레스는 받을 일이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다인실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 다인실

힐링아로마는 입소문을 타면서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도 정말 많다고 하는데요, 자꾸 생각나면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다 보니까 자연스레 입소문도 타게 되고 고객들도 계속 찾게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한국인 관리사와 태국인 관리사 분들도 경력있는 실력파의 관리사분들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나면 정말 후련하다는 평도 찾아 볼 수 있었어요!


힐링아로마의 내부에 대해서 살짝 소개드려 보자면, 기본적으로 힐리아로마만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화려한 조명이 될 수 있겠네요.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더 살면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의 시간을 더 황홀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오감을 넘어서 육감을 자극 하는 꼼꼼한 배려가 아닌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게 되네요^^


오늘은 남양주 진접 힐링아로마를 소개 해드렸어요! 프로그램 구성도 깔끔하고 가격도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안내드린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가격으로 기본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이에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제가 안내드린 가격과 더불어서 더 자세한 샵의 정보들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놓치지 마시고 꼭 모두 챙겨가서 가성비 좋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마사지샵 구경하러가기!
조회수 2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