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확실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조금 풀렸던 날씨가 월요일 아침이 되잦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엄청 추워졌더라고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요. 원래 저는 추운 겨울이 되면 매주 주말마다 마사지샵을 방문하곤 했는데요.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도통 방문하지 못했었답니다. 하루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어 다시금 맘편히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슈가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슈가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슈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슈가인데요. 아로마 마사지와 건식마사지 그리고 스포츠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실력파 여 힐러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상당히 만족도 높은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수원시청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편하고 주차 시설이 구비되어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도 무방하답니다.


권선동 슈가
권선동 슈가

프로그램은 시간대 별로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 120분에 20만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 있었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365일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맘편히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다온테라피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다온테라피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다온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다온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프로페셔널한 샵이며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유쾌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오시기에 무척 좋은 샵이랍니다. 수원시청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고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상관없답니다.


인계동 다온테라피
인계동 다온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가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F-1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F-1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F-1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수원 영통에 있는 F-1인데요. 이곳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며 철저한 프로인 한국인 힐러분들로 구성된 남성전용 마사지 샵이랍니다. 영통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떨어져 있으며 주차식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방한 샵이랍니다.


영통 F-1
영통 F-1

프로그램은 F-1 Course가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40분에 7만원으로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2시분터 새벽 4시까지이며 유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랜덤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 기타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1,2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