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감미로운 시간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다 ! 오늘은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라는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요즘들어 낮 기온이 갑작스럽게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초여름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날씨를 보여주고 있죠. 지금도 이렇게 더운데 진짜 여름이 시작되면, 그 땐 얼마나 더 힘들고 더울 지 상상도 가질 않네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힘이 딸리지 않게 몸 관리를 열심히 해주어야 하는데요.


물론 삼계탕 같은 보양음식을 먹어주는 것 역시 좋은 효과가 있기는 하지만 그 전에 기초가 되어야 하는 것은 기본적인 체력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체력을 길러주었다면 그 다음으로는 편안한 몸을 만들어주는 게 두번째 단계라고 할 수 있죠.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내부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내부

편안한 몸이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아마 오랜 시간 걸어다니거나 같은 자세로 서있어야 하는 영업직이신 분들 혹은 하루 종일 사무실 컴퓨터 앞에 앉아있어야 하는 사무직이신 분들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일을 하다 보면 근육통이라는 게 생기기 마련입니다. 일을 하지 않아도 일상생활에서 쌓이는 경우가 허다하죠.


이렇게 생긴 뭉친 근육들을 하나하나 섬세하게 풀어주는 것인데요. 기본적으로 몸이 편안하지 않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면 우리 신체는 편안한 상태라고 할 수 없는데요. 이런 분들을 릴렉스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테라피 입니다. 굳은 몸을 부드럽게 이완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정신적인 편안함까지 가져다주는 역할을 하죠.


더군다나 요즘같이 일교차가 크고 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은 나도 모르게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있는 경우가 큰데요. 이런 분들에게 건강하게 멘탈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드리는 것이 바로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와 같은 마사지 샵 입니다. 좋은 시설과 최적의 환경 그리고 수준 높은 서비스, 고퀄리티의 케어까지 ! 그렇다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성수동에 있습니다. 상세주소는 매장측에 따로 문의를 해보셔야 하는데요. 올리브영 성수역점 근처입니다. 성수동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 아무래도 수제 커피가 유명한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카페가 많은 지역이다 보니 시원한 마사지 받은 후에 즐기는 커피가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 같네요. 혹은 여유로운 브런치 즐긴 후 받으러 가는 테라피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을 누르시면 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올리브영 외관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올리브영 외관

보시면 아시겠지만 올리브영 성수역점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중간에 다리가 있어서 초행길이신 분들은 이 다리만 기억하고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로도 넓게 나있어서 운전하는 데에 큰 불편함도 없을 것 같네요. 혹시 전철타고 움직이시는 분들도 굳이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은데요, 성수역 1번출구로 나와서 3분 정도만 걷다보면 나오는 위치인지라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접근성도 상당히 뛰어나죠 ?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테이블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테이블

게다가 주차문제로 인해 머리 아프거나 고민할 일도 전혀 없는데요. 딱히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아닌기는 하지만 매장 주변에 자유롭게 차를 댈 수 있기 때문에 주차장이 없어도 어디다 차를 세워야 하나 같은 고민은 안 해도 된답니다. 운전자분들에게도 정말 유용한 정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아까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고 난 뒤에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한 이유는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의 운영시간이 24시간이기 때문인데요. 보통은 아침이나 오후에 열어서 새벽에 마감하는 경우가 많기 떄문에 24시간 운영은 상당히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다른 매장들이 운영을 하지 않는 이른 아침에도 편하게 린스웨디시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으니까 말이죠.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카운터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카운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한 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그 호감도나 인기가 훨씬 더 높을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다른 업체들이 통상적으로 남성손님 위주로 손님을 받아온 것과 비교하자면 굉장히 좋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님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신다는 성동 린스웨디시는 현재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한데요.


여러가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더욱 가성비 넘치고 저렴한 가격의 테라피로 손님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우선 주간할인은 주중에 예약할 시 적용되는 깜짝할인이며, 첫콜 할인이라고 해서 11시에 처음으로 예약한 손님은 추가적인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여기서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시 적용되는 할인이 또 있습니다 !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커플룸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커플룸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릴 텐데요. 한국인 관리사님이 케어해주시는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60분에 8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2만원 입니다. 일반적인 스웨디시의 경우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8만원이구요. 이 둘의 차이는 태국인 관리사님이냐 한국인 관리사님이냐 입니다 !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커플룸 2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 커플룸 2

습식 케어의 일종인 아로마 마사지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60분에 4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6만원인데요. 두명의 관리사님이 2:1로 케어해주시는 포핸드 스웨디시의 경우 A코스 60분에 12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5만원 입니다.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에서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은 타이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T&S코스인데요. 타이 30분 그리고 스웨디시 60분 총 90분에 8만원 입니다. 1인실은 물론 커플실과 개인실 그리고 수면실까지 모두 갖추고 있구요.



이렇게 장점이 많은 성동 성수역 린스웨디시의 케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수 6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