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마사지의 중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따라 유난히 피곤한 하루네요. 오늘은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제 주변에도 그렇고 마사지를 좋아하고 찾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었는데요. 이 처럼 테라피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많은 분들이 바디케어를 즐겨 하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어렵지 않게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대중화된 만큼이나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새롭고 특별한 바디케어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


다른 곳들과는 차별화된 바디케어를 선사하는 만큼 인기도 많고 주목도 많이 받고 있는 곳인데요. 시설도 좋아서 그 인기를 한 몸에 받고있는 곳이랍니다. 사실 매번 반복되는 일상은 물론 힘든 일 마치고 나면 온 몸이 녹초가 될 정도로 엄청 피곤하잖아요. 그럴 때 여기 강남 센텀테라피 가서 시원하게 풀고 오시는 거 완전 추천 드려요 ! 술 마시고 먹는 걸로 푸는 것 보다 훨씬 건강에도 이로우니 말이에요 !


하지만 마사지 샵들이 다 같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잘 골라서 가야 한다는 중요한 문제점도 있는데요. 테라피 샵이라고 해봤자 다 거기서 거기 아니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엄청난 오산입니다 ! 마사지 실력은 물론이고 매장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 그리고 가격에 따라서 같은 시간과 돈을 투자했어도 결과는 천지차이로 달라지기 때문이죠~ 여기 센텀테라피는 그 중에서도 뛰어난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44입니다. 나산스위트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층에 삼겹살 가게가 있는 건물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울 것 같아요. 골목골목으로 들어와야 만날 수 있는 매장이지만 길이 그렇게 좁은 것도 아니라서 쉽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차도 건물 뒷편에다 하실 수 있어서 편하게 운전하고 오셔도 문제 없으실 듯 하네요 !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가능하세요 ^^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외관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외관

만일 대중교통 타고 움직이시는 분들일 경우에는 전철 이용하시든 버스 이용하시든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은데요. 수협서초지점에서 내려서 걸어올 경우에는 3분거리에 있으며, 강남역티월드에 내려서 걸어올 경우에는 1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답니다. 그리고 전철 이용하신다면 강남역 5번출구에서 3분만 이동하시면 만날 수 있어서 이러나 저러나 참 좋은 위치에 있는 센텀테라피 입니다 !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고품격 명품 테라피 샵으로써 친절함과 정성으로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는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원장님은 실제 후기를 살펴봐도 칭찬 일색인데요. 대화도 잘 통하고 예쁜 미모까지 갖췄다는 리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감도 잘 해주셔서 고민상담까지 할 정도라네요. 직장생활로 받은 스트레스가 확 풀릴 정도라고 하니 저도 가보고 싶네요.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카운터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카운터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같은 시국에는 위생적이고 깔끔한 게 최고다 보니 위생상태를 가장 먼저 체크하게 되는데요. 매장 크기도 크고 넓직하게 되어있어서 항상 답답한 일터에만 있었던 분들이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유니크한 디자인은 다른 곳과의 차별화로 다가오네요.


신발장은 오픈형이 아니라 수납형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안전한데요. 사실 오픈형의 경우 편리하다는 장점 외에는 위생적이지도 못 하고 다른 손님들의 신발과 내 신발이 섞일 수 있다는 불안감을 가질 수도 있는데, 이렇게 개별적으로 넣어두고 열쇠로 문도 잠글 수 있다보니 혹시 모를 분실사고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워낙 사람이 많은 곳인지라 넘치는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 긴 복도 양 옆으로 많은 방들이 있는데요. 이렇게 큰 마사지샵 보신 적 있으신가요 ? 아마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만큼 체계적이고 알차게 운영되는 곳은 없을 듯 한데요. 그 만큼 뛰어난 실력과 좋은 시설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손님이 찾아오는 곳이랍니다.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찜질방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찜질방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테라피 끝나고 난 후에 시원하게 풀린 몸을 안정시키기 위해 다시 뜨거운 사우나에 몸을 지지면 얼마나 좋을지, 정말 상상만 해도 행복하지 않나요 ?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목욕탕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목욕탕

뿐만 아니라 샤워시설은 물론이고 탕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시원하게 목욕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 시원한 관리 후에 이용하는 찜질방과 목욕이라 ~ 정말 욕심나네요 !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복도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복도

코스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케어 프로그램과 스크럽 코스가 있는데요.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80분에 11만원 그리고 C코스 90분에 11만원 입니다. 스크럽 프로그램은 세신을 말하고 있는데요, 단일코스로써 헤어, 바디, 페이스, 그리고 마스크팩까지 모두 60분에 8만원 이에요 !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1인실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 1인실

모든 케어는 입실 시간부터 체크되는 만큼 양질의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현금가를 기준으로 설명드렸기 때문에 카드결제는 따로 문의를 해보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아 참 그리고 수면을 원하시는 분들은 수면실 또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24시간 영업으로 전문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을 보유하고 있는 강남 강남역 센텀테라피를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6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