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최상급 고퀄리티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헬스 파트너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는가 싶더니 아침저녁으로 추워지면서 큰 일교차를 보이고 있는데요. 따라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할 것 같아요.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작은 감기라도 걸리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을 많이 해야하는데요. 따뜻하게 입고 좋은 음식을 많이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점은 평소에 하는 건강관리 입니다.


사실 꾸준히 해오는 게 중요하긴 하지만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짜고 자극적인 게 맛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 운동 만큼이나 어려운 일이 없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제일 좋은 것은 본인이 쉽게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하는 것입니다. 그 방법으로 저는 테라피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마사지 받으면서 몸은 물론 정신적인 힐링까지 얻을 수 있으니 이만한 방법이 없거든요.


그치만 이 역시도 아무 곳에서나 받으면 큰 탈이 생길 수 있는데요. 근육을 자극하고 근막을 만지는 작업이기 때문에 몸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고 이를 잘 모르는 비전문가에게 받았을 시에는 큰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제가 오늘 말씀드리는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와 같이 전문적으로 바디케어를 진행하는 곳에서 받아야 큰 효과는 물론 탈이 없습니다.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위치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위치

자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드릴 텐데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 위례광장로 21-10번지 경서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니테카 바로 맞은편인지라 네네치킨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바로 주차하시면 되는데요. 경서프라자 건물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보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워낙 주차공간을 찾기가 힘든 지역이지만 S클래스 손님들은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그리 큰 어려움 없이 바로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큰 길가에 창곡동. 성남 여성인력개발센터 ( 안골 복정고등학교앞 방면) 버스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무리 없이 오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걸어서 4분거리 밖에 걸리지 않으니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하시면 될 듯 싶네요.


연중무휴로 운영되어지고 있기 때문에 평일은 물론이고 주말에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시는데요. 다른 곳 보다는 일찍 문을 여시기 때문에 오전 일정이 없는 날에 테라피 받기에 아주 딱인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매장이다 보니까 미리 예약을 해야지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


아마 일반적인 루틴은 오전에 출근해서 저녁 쯤에 퇴근을 하다보니 다른 곳은 밤 12시 이전에 문을 닫는 경우가 많은데,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의 경우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서인지 늦은 새벽까지 문을 열어두시기 때문에 가볍게 한두잔 한 이후에도 방문하기에 참 좋을 듯 합니다.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복도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복도

인테리어에도 참 많은 신경을 쓰셨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휘향찬란하면서도 너무 정신없지는 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반겨주고 있는데요. 요즘은 블랙컬러가 대세인지 이렇게 검정색으로 통일을 이룬 매장이 참 많은 듯 싶습니다.


통일감이 느껴지고 전체적으로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것은 참 좋은 장점이지만 한편은로는 너무 무거워 보이기도 하고 자칫 잘못하면 무섭다는 인상을 풍겨줄 수도 있는 인테리어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센스 넘치는 감각으로 예쁜 디자인을 완성시킨 느낌이 들어 가보고 싶은 생각이 정말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카운터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 앞에 마련되어 있는 작은 탁자는 손님들이 쉴 수 있도록 마련해두셨는데요, 작은 배려이지만 참 센스있게 다가오면서 매장의 전체적인 이미지도 좋아보이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지금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할인이벤트로 손님들에게 가성비 높은 케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성스러운 리뷰를 작성할 시에 5천원 할인, 2인 이상 단체방문 시 1만원 할인, 3인 이상 단체방문 시 2만원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회원할인 이벤트는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불가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구요 마사지 코스는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와 크림 & 스웨디시 코스가 있습니다.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관리실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관리실

아로마 스웨디시의 경우 35분에 4만원, B코스 65분에 8만원, C코스 95분에 11만원입니다. 크림 & 스웨디시는 A코스 35분에 4만원, B코스 65분에 9만원, C코스 95분에 12만원인데요. 만일 아로마 스웨디시에서 크림을 추가하고 싶다면 1만원의 비용만 더 내시면 된다는 사실 ^^ 참고해주세요.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관리실 2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관리실 2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시구요, 관리룸은 이렇게 침대와 관리복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워낙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는 공간이라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괜찮아요.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샤워실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샤워실

습식 마사지 위주다 보니 샤워도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데요. 샤워실과 화장대 그리고 기본적인 샤워용품도 모두 준비되어 있답니다 !


이상 성남 위례동 S클래스 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2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