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편안한 케어에 집중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 허리가 땡기고 온 몸 구석구석이 아픈 것 같은 기분은 모든 직장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만성통증이라고 생각해요.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서 모니터만 들여다 보니 생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인데요. 중요한 것은 이러한 통증을 바로바로 없애주는 것입니다.


초반에 시작된 미세한 통증을 별 거 아닌 일로 치부하며 무시하고 냅둔다면 나중에는 큰 화를불러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조금이라도 몸이 뻐근하거나 통증이 찾아온다면 이를 해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게 그렇게 큰 질병도 아닐 뿐더러 몸이 크게 다친 일도 아니다 보니 어디를 가야할 지 감이 오지 않는 게 사실입니다.


많은 분들이 몸을 방치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이런 분들에게 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예전에야 테라피를 받는다고 하면 부정적인 인식이 많았던 시절이였지만 , 인식도 많이 바뀌고 사람들이 마사지를 원하는 수요도 점차 많아지면서 그런 인식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따라서 일상생활 속에서 받는 스트레스가 많고, 본인이 평소에 잦은 근육통을 호소하고 있는데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니라면 강남 사월스파 같이 제대로 된 테라피샵을 방문하는 것 자체가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바르지 못한 곳에서 받는 케어는 추후 분명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며 건강에 해를 끼치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물론 금전적으로도 큰 손해죠. 그럼 지금부터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31-30 입니다. 역삼로3길 17-6인데요. 영준빌딩 5층에 우 치하고 있습니다. 골목골목에 있는 곳이라 찾아오기 어려우실 수도 있지만, 주변에 교대이층집, 에레프, 황해도왕족발 등의 가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차도 가능해서 편하게 운전해서 오실 수 있는 곳인데요. 만일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신다면 강남역 4번출구에서 내린 후 걸어서 한 3분정도만 오면 찾을 수 있는 곳이라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로비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로비

사월스파는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곳으로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시설 자체가 상당히 좋으며 위생상태는 이루 말할 것도 없는데요. 카운터 앞으로 넓게 나있는 로비는 탁 트인 느낌과 시원하고 개방적인 기분을 주어 처음 온 누군가라도 쉽게 매장에 적응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수건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수건

중간중간 보이는 센스있는 인테리어들이 돋보이는 곳인데요. 화분들도 많고 공기정화에도 많은 신경을 쓰시는 듯 합니다. 럭셔리 감성 스웨디시의 최강자라고 불리는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는 1인룸에 샤워실은 물론 화장대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케어샵인데요. 사용되어지는 모든 비품들도 다른 곳과는 차별화를 두고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훨씬 높다고 합니다.


게다가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항상 매일매일 진행하는 소독과 전문적인 지식은 물론 그에 맞는 스킬을 가진 관리사 선생님들로 인해 만족하고 가시는 손님들이 정말 많다고 해요. 위생관리도 철저하고 실력도 좋으니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겠네요 ^^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1인실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1인실

프로그램도 상당히 다양하고 알차게 짜여있기 때문에 골라서 받는 재미는 물론 어떤 케어든지 받고싶은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감성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가 함께 진행되어 극강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감성 &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입니다.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C코스 120분에 15만원, D코스 150분에 18만원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냥 아로마 마사지만 받고 싶으시다면 3가지 코스 중에서 선택이 가능한데요.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그리고 C코스 120분에 15만원 입니다. 아로마 오일도 좋은 오일을 사용하셔서 차원이 다른 케어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화장대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화장대

커플 바디케어라는 코스도 있는데요. 혼자 오신 분들을 제외하고 2명이서 방문하신 분들을 위한 코스입니다. A코스 90분에 24만원 B코스 120분에 30만원이에요. 여기에 왁싱테라피까지 있는데요. 패키지 1으로써 브라질리언 왁싱과 스웨디시 마사지 60분이 함께 진행된다면 17만원이구요. 패키지 2로써 브라질리언 왁싱과 스웨디시 마사지 90분이 진행된다면 19만원 입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초급일 경우 남자 5만원에 여자 4만원, 중/고급일 경우 남자 9만원에 여자 7만원, 왁싱 후 케어는 남자 여자 상관없이 모두 3만원 입니다. 일단 마사지와 함께 왁싱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정말 큰 곳입니다 !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아니면 어디서 또 받아볼 수 있겠어요 !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룸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 룸

한 방에는 침대는 물론 화장대와 케어에 필요한 모든 비품 및 시설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짐을 들고 이리저리 움직이거나 돌아다닐 필요가 없어서 정말 편리한데요.또한 방문한 사람 혼자서만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하나의 큰 장점입니다.


사월스파는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가입하시면 출근부 및 프로필 확인이가능한데요 위의 사진을 누르시면 네이버 카페로 이동합니다


전원 평균경력 3년 이상의 테라피스트들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근무하시구요, 강남 강남역 사월스파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조회수 1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