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마음이 평온한 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마음이 평온해지는 시간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소인데요. 여러분들 중에 진정한 스웨디시 마사지란 무엇인지, 그리고 또 어디를 가면 받아볼 수 있는지 궁금했던 분들이 있었다면 아마 준스웨디시에서 그 진가를 경험해보실 수 있으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샤워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샤워실

요즘들어 마사지 업소를 찾아다니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케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서 테라피 업소들도 정말 많이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전문가 자격을 갖추지도 않은 업체들이 많아서 아무 곳이나 대충 방문한다면 큰코를 다칠 확률이 정말 높다는 점이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업체와 같이 믿음직스러운 곳을 방문해야 하는데요. 서초 교대역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집중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50길 63 입니다. 서초동 1576-26 한성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도를 보면서 설명해드리면 이해가 더 쉬우실 거 같아서 지도를 가지고 왔는데요. 장안어린이 공원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대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그야말로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지도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한 후 이동하시면 돼요.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카운터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카운터

건물 외관을 봐서는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겉에서 확인이 불가하시더라도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가 있는 곳이 맞으니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카운터인데요. 엄청나게 고급스럽거나 현대적인 분위기로 꾸며져있는 곳은 아니지만 어찌됐건간에 깔끔하고 정감가는 이미지를 풍기고 있기에 처음 방문하게 되더라도 어색하지 않게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휴게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휴게실

만일 로드샵 손님으로 준스웨디시를 방문했을 경우에는 워낙 실력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곳이니 만큼 인기가 많아 웨이팅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웬만하면 예약을 잡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그래도 어쩌다 매장에서 기다릴 시간이 생겼을 경우에는 여기 이 웨이팅존에서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간단한 차와 커피 그리고 정수기, 푹신한 소파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기다릴 수 있어요.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1인실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 1인실

깔끔한 복도를 지나 방 안으로 들어오면 역시나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는 룸이 보이는데요.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는 샤워실도 겸비하고 있어서 케어 후에도 말끔하게 씻고 나갈 수가 있어요. 프로그램의 경우 베이직과 스페셜로 나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인데요. 베이직 A코스 8만원, B코스 11만원 입니다. 스페셜의 경우 A코스 11만원, B코스 14만원 이에요.


20대 초중반의 전문 테라피스트님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 어디보다 전문성 깊은 케어를 약속드릴 수 있는 준스웨디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신답니다. 이상 서초 교대역 준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자세한 설명이나 예약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시면 된답니다!


조회수 20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