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 감성마사지 BEST 3!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주의 절반이 다 지나가고 오늘만 열심히 일하면 신나는 금요일이 찾아오는데요! 계속 이어지던 추운 날씨는 다 지나가고 오늘은 아침부터 생각보다 춥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답니다. 하지만 오후부터 내일 새벽까지 비가 온다고 하는데요. 이제 눈, 비가 그만왔으면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같이 몸이 힘든 시기에 마사지샵을 가는걸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부평 감성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실까요?


부평 감성마사지 - 아우라
부평 감성마사지 - 아우라

부평 감성마사지 - 아우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인천 부평역 인근에 위치한 아우라인데요. 블로그, 카페, SNS등 후기를 작성할 시 할인을 해주는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무척 꼼꼼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데요. 부평역 지하상가 1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방문이 가능하고 건물 내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부평 아우라
부평 아우라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코스와 브라질리언 왁싱 코스, 그리고 테라왁싱(패키지) 총 세가지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감성 스웨디시 A코스는 70분에 9만원이고, B코스는 90분에 11만원, 브라질리언 왁싱 중금은 8만원, 고급은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이며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답니다


부평 감성마사지 - 더프리테라피
부평 감성마사지 - 더프리테라피

부평 감성마사지 - 더프리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샵은 부평구 삼산동에 위치한 더프리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매우 전문적으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굴포천역에서 도보로 2분밖에 걸리지 않고 건물 내 주차시설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부평 더프리테라피
부평 더프리테라피

스웨디시/로미로미/센슈얼 코스가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7만원, B코스는 90분에 9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랜덤휴무일이거나 마감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부평 감성마사지 - 허브아로마
부평 감성마사지 - 허브아로마

부평 감성마사지 - 허브아로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인천 청라동에 위치한 허브아로마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감성 힐링 테라피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문적인 테라피실력자들로 구성되어 향기로 온몸을 나른하게 만들어주는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전원 한국인, 중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건물 지하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불편함 없이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부평 허브아로마
부평 허브아로마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허브 아로마 단일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80분에 10만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